서버 2개살리자고 21개서버를 상대로 개 무리수를 두네

수많은 기만질과 통수를 봤지만 모든악세를 아덴으로 푸는건 진짜 충격과 공포네

앞으로 유료 신규악세는 없다는 소리로 받아들인다

사람새기면 못내겠지 낸다한들 사는놈은 진짜 병신 그자체 자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