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55
조회: 249
추천: 0
앞으로 유료신규악세 안내겠다는 소리지? 아덴으로 푼다는건?서버 2개살리자고 21개서버를 상대로 개 무리수를 두네
수많은 기만질과 통수를 봤지만 모든악세를 아덴으로 푸는건 진짜 충격과 공포네 앞으로 유료 신규악세는 없다는 소리로 받아들인다 사람새기면 못내겠지 낸다한들 사는놈은 진짜 병신 그자체 자살추천
EXP
63,739
(34%)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