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16
조회: 132
추천: 0
레거시서버 합리적인 통합 건의투기장처럼 스팩에 따라 모였으면 좋겠읍
니다, 차이가 어마어마해서 pvp 활성화되기 매우 어렵고 혈원간의 소통은 사라진지 오랩니다. 스팩에 따라 나눠지면 다계정도 어느정도 피할수 있고 다계정끼리 만날 확률이 높죠 각스팩마다 서버 1~10서버선택권 예 ) 근뎀 450이상 1~10 400이상 1~10 근뎀 350이상 1~10 300이상 1~10 서버이전이 나오면 스팩에 따라 다시 다른 서버를 갈수도 있는겁니다. 투기장을 맛보니까 PVP 스팩업에 올인하고 전투도 하고 싶지만 갭이 너무큽니다.
EXP
72,382
(7%)
/ 77,001
|
깨어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