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장처럼 스팩에 따라 모였으면 좋겠읍
니다,
차이가 어마어마해서 pvp 활성화되기 매우 어렵고 혈원간의 소통은 사라진지 오랩니다.
스팩에 따라 나눠지면 다계정도 어느정도 피할수 있고 다계정끼리 만날 확률이 높죠

각스팩마다 서버 1~10서버선택권
예 )
    근뎀 450이상 1~10 400이상 1~10
    근뎀 350이상 1~10 300이상 1~10

서버이전이 나오면 스팩에 따라 다시 다른 서버를 갈수도 있는겁니다.
투기장을 맛보니까 PVP 스팩업에 올인하고 전투도 하고 싶지만 갭이 너무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