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18:59
조회: 1,504
추천: 0
9광도VS9테베도끼 어느게 나을까요.파템 9광도 아님 9테베도끼 둘중 어느게 나을까요?
테베도끼 착용을 해보니 근뎀 1이 빠지며 근명 1은 오르던데 형님들 추천 부탁드려요.
EXP
4,351
(87%)
/ 4,401
|
카딘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