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ㅈㄴ 많았던거 같은데 다 떠났나보네 ㄷㄷ
하긴 거의 안 드가긴 함.. ㅋㅋ 지인도 다 접었고 ㅠ
그래도 요즘 신작 많아서 갈아타긴 편한듯?
쏠은 해봤는데 별로였고; 제우스 나오면 해볼 생각임
그래픽이 상당히 괜찮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