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12
조회: 555
추천: 0
다 떠났나 ㄷㄷ사람 ㅈㄴ 많았던거 같은데 다 떠났나보네 ㄷㄷ
하긴 거의 안 드가긴 함.. ㅋㅋ 지인도 다 접었고 ㅠ 그래도 요즘 신작 많아서 갈아타긴 편한듯? 쏠은 해봤는데 별로였고; 제우스 나오면 해볼 생각임 그래픽이 상당히 괜찮음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