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있었지만 최근에 다시 발생한 재접속 오류로 인해 게임이 시작하고 미니언이 나오거나

 1분 20초전 튕기는 버그가 발생하고있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리그오브레전드를 평소에 즐기는 유저들은 팀에게 그리고 자기 본인(탈주)로 피해를 입히거나 
 입을까봐 랭크게임,일반게임,무작위 등 게임 자체를 못돌리고

 하루마다 재접속 버그가 수정이 됐는지 퇴근후에 확인하고 연습모드로 확인하고 있지만.

 재접속 버그는 해결될 기미조차 보이지않고 라이엇에서는 매크로답변 한번 작성후에 "마법공학 정비소" 를 통한 오류 로그를 넘겨달라고 하여서 해당 증상으로 고통받고있는 유저들이 로그와 해당 증상이 일어나는 포멧후에 클린한상태에서 실시간 프로세스를 킨 유튜브 영상조차 넘겨주었지만 현재까지 답변이 오지않고

 해당증상으로 1~2달 동안 집에서 게임을 못하고 PC방에서만 사용하고 있는 유저또한 생기고 있습니다.

 해당 증상으로인해 고통받는 유저들은 라이엇에서 알려준 해결법을 전부하고도 계속하여 튕기는 현상때문에 스스로 해결법을 찾고있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본인이 지금까지 해결하기위해 2주간 진행했던 테스트입니다.

-포멧
-윈도우 운영체제 변경(윈도우10->윈도우7) (윈도우7->윈도우10) 
-그래픽카드 변경
-MAC주소 변경
-하드디스크 교체
-포멧후 그래픽및 드라이버 다운그레이드후 진행 -> 최신으로 업데이트후 진행
-방화벽 해제OR 방화벽 예외로둠 or 방화벽킴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폴더 전체삭제후 재설치 (백신프로그램을 끈후에)
-마법공학정비소를 통한 강제 재패치or 강제 재설치
-인터넷품질검사(손실률0%) 오로지 롤만 1분10초에 튕김
-VPN으로 우회접속
-디스코드나 크롬 각종 오버레이기능이 있는 프로그램 전부 삭제(윈도우10에 있는 게임모드쪽 옵션또한 off)

해당 영상은 한 스트리머가 저희들과 똑같이 겪었던 영상입니다. 5월에도 해당 현상은 발생하였고 6월말 이후로 계속하여 소수의 유저에게 감염중입니다. 그리고 저 영상의 해결책으로 제시된것으로는 해결할수가 없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FE2Cn4BNb4&t=165s



라이엇에 해당 증상을 겪는 유저들은 상세하게 해당 증상에대해 첨부하여 문의를 넣엇지만 철저한 방관으로 무시하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매크로 답변을주고 그 이후에는 답변자체를 주지않고 있습니다.

왜 라이엇은 타인이 마법공학열쇠나 RP가 모자라다거나 그림을 그려주라면 다 그려주는데 1달간 답변을 방관하면서 답장을 하지 않는건가요?

과거에 유저와 소통한다던 라이엇코리아는 어디로 간것인가요?

해당 증상에대해 제발 유저들이 보낸 문의를 매크로답변으로만 일축하지말고 해결책을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