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행
2022-11-30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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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12.23 패치 상세 내용 #2 (번역 완료)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97760441778044929 12월 7일 수요일 패치 예정 입니다. #1 - 번역 90% 완료 #2 - 양이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TheTruexy/status/1592572147041701888 > 기본 이동 속도 :: 325 >>> 330 > 기본 공격력 :: 50 >>> 53 > 기본 방어력 :: 20 >>> 24 > 기본 체력 :: 600 >>> 630 > 성장 체력 :: 109 >>> 115 > 추가 공격 속도 증가 비율 :: 0.568 >>> 0.625 > 완전히 충전 된 기본 공격 피해량 :: [90~200(레벨에 비례)(주문력 > 추가 이동 속도 계산 방식 :: 다른 추가 이동 속도 효과와 따로 곱연산 >>> 다른 추가 이동 속도와 한번에 합연산 [계산 방식 간단한 예시; 기존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 = x, x*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변경 후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 추가 이동 속도 지속 시간 :: 3초 >>> 2초 > 사거리 :: 825 >>> 750 > 공격 속도 초과분 공격력 전환 계수 :: 60% >>> 70% > 피해량 :: 8/11/14/17/20 >>> 15/18/21/24/27 > 공격력 계수 :: +1.0/1.05/1.1/1.15/1.2 >>> +1.04/1.08/1.12/1.16/1.2 > 피해 종류 :: 마법 피해 >>> 물리 피해 > 피해량 :: 20/55/90/125/160(+1.0 공격력)(+0.4 주문력) >>> 20/60/100/140/180(+1.3 공격력) > 시전 시간 :: 2.5*평타 나가기 위해 필요한 동작 까지 걸리는 시간 >>> 0.55~0.3초(공격 속도 비례 감소) > 투사체 속도 :: 2200 >>> 2500 > 광선 시전 까지 걸리는 시간 :: 0.75초 >>> 0.85초 > 마나 소모량 :: 80 >>> 90/85/80/75/70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2/21/20/19/18초 > [신규] :: 사용 후 5초 간 집중 사격 (Q)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관통 합니다. > 추가 마법 피해량 :: 20/22/24/26/28(+0.2 주문력)(+0.12 추가 공격력) > [신규] :: 피해량이 최대 65% 까지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증가 합니다. > 관통 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 60/70/80/90/100% >>> 80/85/90/95/100% > 스킬 사용 혹은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씩 감소 시킵니다(치명타 공격의 경우 1.5초씩 감소합니다). > 벽을 통과 할 때 적 챔피언에게 제리가 보이는 사거리 :: 850 >>> 1500 > [삭제] :: 추가 마법 피해 > 주변 적 연쇄 사거리 :: 450 >>> 650 > 전류 방출 피해량 :: 150/250/350(+0.8 주문력)(+0.8 추가 공격력) >>> 175/275/375(+1.1 주문력)(+1.0 추가 공격력) > 궁극기가 최소 1명의 챔피언 적중 시 10% 이동 속도, 30% 공격 속도 및 연쇄 공격을 5초간 얻습니다. 적 챔피언 공격 시 지속 시간이 1.5초 늘어납니다(최대 5초). > 챔피언 공격 시 1.5초 동안 과충전 1중첩(치명타 공격 시 3) 늘어납니다. 과충전 중첩당 0.5%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중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https://twitter.com/HonestPillow/status/1592974247122862080/photo/1 > 이제 보호막을 스킬 시전 즉시 얻습니다. (기존에는 투사체가 나올 때 보호막을 얻어서 아주 잠깐 공백 시간이 있었습니다) > 여분의 에너지가 카사딘의 몸을 감싸주고 흡수 할 수 있는 마법 피해량 :: 60/90/120/150/180 >>> 80/110/140/170/200 > 보호막 주문력 계수 :: +0.4 >>> +0.3 > 더 이상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 주변 마법 충전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 [신규] :: 주변에서 마법이 시전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 21/19/17/15/13초 https://twitter.com/Damascus_Glenn/status/1592589509858054145/photo/1 > 성장 공격력 :: 3.5 >>> 3 > 기본 마법 저항력 :: 32 >>> 29 > 성장 마법 저항력 :: 2.050 >>> 2.3 > 화학 물질이 든 통을 떨어뜨릴때 잃는 현재 체력 :: 7% >>> 3% > 떨어진 화학 물질이 든 통을 다시 주웠을 때 회복 하는 최대 체력 :: 8% >>> 4% > 5초마다 회복하는 최대 체력 :: 0.8~1.6% (선형) >>> 0.4~2.5% (비선형, 11레벨에서 기존과 같아짐) > 체력 소모량 :: 50 >>> 60 >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5% >>> 8% > 적이 문도 박사를 공격 하지 않았을 때 저장 되는 회색 체력 :: 0% >>> 50% > 피해를 입었을 때 저장 되는 회색 체력 :: 25/30/35/40/45% >>> 80~95% (처음 0.75초 동안, 레벨에 비례), 0.75초 이후 25% > 지속 시간 :: 4초 >>> 3초 > 기본 지속 효과로 얻는 공격력 :: [15/20/25/30/35 + > [삭제] :: 사용 시 작은 몬스터를 즉시 밀칩니다. > 몬스터 대상 피해량 :: 200% >>> 250% > [삭제] :: 추가 체력의 4/5.5/7% 공격력을 얻습니다. > 시전 시 잃은 체력을 추가 체력으로 얻는량 :: 8/11.5/15% >>> 15/20/25% > [신규] :: 궁극기 레벨이 3이 될 시, 궁극기로 회복할 수 있는 모든 체력 회복이 주변 적 챔피언 숫자에 따라 5% 씩 증가합니다. > 기본 마나 :: 330 >>> 400 > 성장 마나 :: 42 >>> 52 > 피해량 :: 30/50/70/90/110 >>> 40/60/80/100/120 > 마나 회복량 :: 3.5~7.75(레벨에 비례) >>> 5~10(레벨에 비례) > 피해량 :: 75/125/175/225/275 >>> 80/135/190/245/300 > 재사용 대기시간 :: 80초 >>> 80/70/60초 > 성장 체력 :: 89 >>> 100 > 마나 소모량 :: 30/35/40/45/50 >>> 40/45/50/55/60 > 1초당 피해량 :: 12/16/20/24/28 + (대상 최대 체력의 > 피해량 :: 85/110/135/160/185 >>> 80/110/140/170/200 > 챔피언과 전투 시 처음 몇 초 동안 입히는 추가 마법 피해 :: 8~30% >>> 13~40% (레벨에 비례) > 체력 회복 추가 공격력 계수 :: +0.35 >>> +0.45 마법 흡수 (기본 지속 효과) > 체력 회복량 :: 4~34 + (최대 체력의 > 피해량 :: 65/110/155/200/245 >>> 70/120/170/220/270 >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 :: 80/100/120/140/160 >>> 120/140/160/180/200 세포 분열 (기본 지속 효과) > 조각 흡수 시 체력 회복량 :: 4/4.75/5.5/6.25% >>> 4/5/6/7% 궁극기 레벨에 비례 > 재사용 대기시간 :: 15/13.5/12/10.5/9초 >>> 14/12.5/11/9.5/8초 > 피해량 계수 :: 자크 최대 체력의 >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 신규 계수 :: 기존 [8~60(추가 체력 +3%)]에 (추가 체력 100당 +0.02 주문력) 추가 > 주문력 계수 :: +0.9 >>> +1.0 > 체력 회복 계수 :: 10/15/20/25/30(잃은 체력의 > 주문력 계수 :: +1.0 >>> +1.25 > 체력 비축량 :: [근처에 적 없을 시 > 피해량 계수 :: 주문력 100당 > 보호막 지속 시간 :: 내뱉어진 후 2.5초 >>> 내뱉어진 후 초당 200씩 감소(보호막 없어질 때 까지 보호막 유지) > 부채꼴 영역에 입히는 피해량 계수 :: (+0.2 주문력)(방어력 > 첫 공격 대상 피해량 :: > 피해량 :: > 추가 고정 피해량 :: 15% (주문력 100당 +0.015) >>> 12% (주문력 100당 +0.02) > 주문력 계수 :: +0.55 >>> +0.45 >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 17초 > 사악한 에너지 발동 대상 :: 모든 정글 몬스터 >>> 대형 몬스터 > 몬스터에게 입히는 초당 최대 피해량 :: 180 >>> 28~164 (레벨에 비례)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97405136850079744/photo/2 정글 공통 사항 변경 > 동료가 몬스터에게 입히는 고정 피해량 :: 20(추가 체력의 4%) >>> 16(추가 체력의 3%) > 첫 번째 진화 후 대형 몬스터 처치 시 간식 2개를 얻습니다. > 더 이상 에픽 몬스터(용, 전령, 바론)에게 추가 피해 20%를 입히지 않습니다. >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0%가 동료가 입히는 고정 피해로 전환 됩니다. > 몬스터 처치 시 체력 회복량(레벨당) :: 3 >>> 6 > 몬스터 처치 시 마나 회복량(레벨당) :: 2 >>> 4 > 추가 간식 보유한 채로 대형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 :: 50 >>> 30 (*정글 획득 골드가 꽤 높아져서 조정) > 레벨 1~9에서 경험치 증가량 :: 1/1/1.025/1.075/1.15/1.15/1.25/1.25/1.35 >>> 1/1/1.025/1.075/1.2/1.2/1.3/1.45 (*프리시즌 시작 할 때 정글 경험치 하향 일부 보상) 몬스터 변경 > 심술 두꺼비 기본 공격 사거리 :: 175 >>> 150 > 칼날부리 기본 공격 사거리 :: 300 >>> 200 > 리쉬 범위가 챔피언 움직임 및 카이팅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조정됩니다. > 보호막 파괴 된 후 강인함 및 둔화 저항 지속 시간 :: 3초 >>> 1.5초 > 강인함 및 둔화 저항 계산 방식 :: 아이템 >>> 챔피언 [*대표적으로 아이템을 통해서 강인함 및 둔화 저항을 얻을 수 있는 헤르메스와 신속신 예로 들자면 같은 아이템 계산 방식이라 서로 합연산(헤르메스+신속신+이끼쿵쿵이) 이런식으로 되었는데, 변경 후에는 (헤르메스+신속신)*(이끼쿵쿵이) 이런식으로 계산식이 바뀌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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