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버프
Azir(아지르) 아지르 : W 데미지를 일부 다시 돌려놨습니다. 방향성 자체는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예상범위에서 벗어나서 그렇습니다.

Arise!(일어나라!) W 일어나라 기본피해량 50~110 >>> 50~118 증가

Braum(브라움) 브라움 : 얼마전 우리는 브라움의 녹업(약간의 에어본) 지속시간을 하향하여 프로단계 선택율을 낮추고 는 일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일부 기능을 되돌렸습니다.

마나 회복량 6 >>> 7 

Glacial Fissure(빙하 균열) R 빙하균열의 최소/두번째 녹업 지속시간 0.3 >>> 0.6 

Galio(갈리오) 갈리오:  갈리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한동안 꽤 길었고, 한 번 스킬쿨을 돌리고 나서 잠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챔피언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갈리오가 더 유연하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패턴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Winds of War(전장의 돌풍) Q 전장의 돌풍 : 12 - 10초 >>> 12 - 8초 감소

Gragas(그라가스) 그라가스: 그라가스는 지속 효과 변경 후 한동안 약해져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떨어졌습니다. 게임 초반에 예전처럼 강하지는 않지만, 그 재미를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appy Hour(서비스 시간) 패시브 서비스 시간 : 12 >>> 12/10/8/6 감소

K'Sante(크산테) 크산테:  크산테는 약하기 때문에 W에서 조금 더 강력해지길 바라지만 지나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장기적으로는 매치업에 따라 상호작용이 더 양극화되고 크산테의 스킬콤보셋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W에 더 많은 파워를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패러다임과 타격감이 바뀌었기 때문에 W는 너무 소모값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Path Maker(길을 여는 자) W 길을 여는자 : 마나소모량 60-80 >>> 40-60  추가 방마저 데미지 계수 30% >>> 50% 

Leona(레오나) 레오나:  레오나는 내구성 패치 이전에는 한콤에 터트리는 서포터의 대명사로 여겨졌지만, 내구성패치 이후에는 많은 하향이 있었습니다. 내구성 패치 이후에는 개인 공격력을 많이 잃었고 그 이후로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게임 초반에 데미지를 조금 더 추가하되,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했습니다.

Eclipse(일식) W 일식 : 방,마저 증가량 20-40 >>> 20-50
Solar Flare(흑점 폭발) R 흑점 폭발 : 피해량 100-250 >>> 150-300 증가

Lucian(루시안) 루시안 : 루시안이 게임 초반에 좀 더 많은 딜교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루시안은 초반에 집중하는 챔피언이라는 측면에서 약간 하락세 였기 때문에 E가 다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 E 끈질긴 추격 : 22-14초 >>> 19-14 초 감소

Mordekaiser(모데카이저) 모데카이저:  우리가 Q를 버프하는 건 알지만... 동시에 이것은 그가 최악의 Q 주문력계수여서 그랬고 AP빌드를 보통 더 올릴 수 있도록 수정한것입니다. R은 모데 유저들이 오랫동안 요청해 온 품질 변화입니다.

Obliterate (말살) Q 말살: 주문력계수 60% >>>70%
Realm of Death(죽음의 세계) R 죽음의 세계 : 궁극기가 이제 스킬사용 시작지점에서 타겟을 드러냅니다. (부쉬가 이제 스킬을 캔슬하지 않습니다.) > 스킬사용 대상의 시야를 드러냄.

Qiyana(키아나) 키아나: 앞서 언급했듯이 키아나의 마나 소모량이 지나치게 높기 때문에 마나 아이템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키아나를 익히거나 플레이하는데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본+성장 마나 : 320+50 >>> 375+60

Talon(탈론) 탈론: 원거리 Q가 근접 Q처럼 자동평타모션을 초기화되도록 품질 변경합니다.
Noxian Diplomacy(녹서스식 외교) Q 녹서스식 외교: 새로 추가 : 원거리 Q가 이제 자동평타모션을 초기화 합니다.

부가설명: 원래 탈론은 근접공격이 가능한 거리에서의 Q로는 평Q평이라는 평타모션취소 폭딜 콤보가 있었음.

Zeri(제리) 제리 : 이제 삼위일체를 올리는 제리는 사라지고 프로대회는 올해를 끝으로 종료되었으므로 제리에게 성장 공격력의 일부를 돌려주는 것이 더 편해졌습니다.  우리는 제리가 새로운 아이템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는지 지켜본 후 모니터링하겠습니다.

성장공격력 1.3 >>> 2 버프

Ultrashock Laser(초강력 레이저) W 초강력 레이저 피해량 20-180 >>> 30-190 증가


챔피언 너프

Briar(브라이어) 브라이어 : 어제 언급했듯이, 일부 스킬을 마법 피해로 전환하여 성능이 뛰어난 방관 빌드와 성능이 떨어지는 전사 빌드 간의 격차를 줄이려고 합니다. 연속적으로 많은 하향이 이루어졌지만, 이는 주로 가파른 학습 곡선을 따라잡기 위한 것입니다.

공격속도 계수 0.644 >>> 0.669(1레벨 공속은 변경 없음)
방어력 32 >>> 30

Head Rush(짜릿한 돌격) Q 짜릿한 돌격 피해량 : 60 - 200 >>> 60 - 180
Chilling Scream(오싹한 비명) E 오싹한 비명 피해 감소량 40% >>> 35%
Certain Death(불가항력적 죽음) R 불가항력적인 죽음: 
                150-450 (+75%추가AD)(+110%AP) 물리뎀 >>> 150-450(+50%추가AD)(+120%AP)마법뎀 변경

Ivern(아이번) 아이번 : 주로 게임초반에 중점을 맞추어 간단한 너프를 아이번에게 하였습니다.

기본체력 655 >>> 630

Triggerseed(보호의 씨앗) E 보호의 씨앗 둔화율 50~70% >>> 45~65% 감소


기타 챔피언 변경점

흐웨이: 이번에 새로 출시합니다.

Vel'Koz(벨코즈)벨코즈: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즈음에 E 타이밍이 변경되는 지저분한 버그가 발견되었지만, 버그가 해결된 후에도 계속 적용될 예정입니다.
W와 E의 버그 픽스로 불타는 소리가 납니다. E 시전시간 버프는 다음패치에 버그가 수정이 되면 적용될 예정입니다.

Pantheon(판테온)판테온 :  아무말 없이 버프 취소

의역 있음. ㅎㅎ;;

전날 공개되었던 브라이어 제리 변경점은 오늘 올라온걸로 최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