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사 ]

Q 30%AP >> 20%AP
W 적중시 쿨타임 반환 77% >> 75%

>> 패치의도

"Q의 변경은 빌드의 다양성을 장려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AP카이사가 비교적 약한 체급의 Q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빌드의 안정성이 크게 줄어들게 될 것이며, 상황에 따른 다른 빌드를 고려하게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W의 변경은 맵 절반을 가로질러 플라즈마 5스택을 얻을 기회를 조금이나마 낮추기 위해 적용되었습니다. 이것이 W에 한정하여 8% 가량의 쿨타임 너프 정도라고 생각하십시오. 6초에서 6.5초 정도로 늘어난 정도입니다."

"현재로서는 상술한 어떤 변경안도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그건 사실 카이사에게 1-1.5% 정도의 비교적 미약한 승률 너프만이 필요하다고 여겨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제 성능상 필요한 너프는 이 정도가 맞긴 하지만……, 그러나 플레이어들은 대체로 패치노트를 잘 읽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또 그러한 패치노트를 좀처럼 이해하려는 분들도 거의 없습니다. 프로들도 포함해서요. 때문에 (여전히 같은 빌드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고) 이후 있을 패치에서 '좀 더 체감이 되는' 추가적인 너프가 있을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 아이번 ]

기본 마법저항력 32 >> 30
성장 마법저항력 2.05 >> 1.30
W 아군 추가 피해량 5-15 >> 10-30
E 기본 보호막 80-220 >> 85-245
E 보호막 75%AP >> 50%AP

데이지 유지시간 60초 >> 45초
데이지 기본체력 1300-3900(스킬레벨) >> 1000-4400(챔피언 레벨 12까지 레벨당 50, 이후부터는 레벨당 400씩 성장)
데이지 30%AD / 30%AP >> 15%AD / 15%AP
데이지 충격파 피해량 재설계(상향), 다만 데이지의 AD,AP계수로 너프로 충격파 총 피해량은 변하지 않을 것.


[ 야스오 ]

패시브 보호막이 일정한 양의 규칙적인 성장 수치를 사용합니다. (현재는 비교적 불규칙하게 오름.)

총 보호막 수치는 변화없음.

[ 애니 ]

티버 방마저 30-90(스킬레벨) + 5%AP >> 30-90(챔피언레벨) + 0%AP
티버 체력 1300-3100(스킬레벨) + 75%AP >> 1150-3500(챔피언레벨) + 50%AP

[ 하이머딩거 ]

RQ 포탑 체력 600-1450 >> 725-1525
RQ 포탑 방마저 10-80/25-65 >> 30-90


[ 요릭 ]

안개마녀 체력 350-3300(스킬레벨) + 75%HP >> 400-1650(챔피언레벨) + 60%HP
안개마녀는 이제 10-50(챔피언레벨)의 방마저를 갖습니다.


[ 나피리 ]

무리는 이제 25-75의 추가피해를 정글몬스터에게 입힙니다.
W는 이제 대상지정불가 상태의 적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