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적용될 아지르 변경 목록을 소개합니다! 아레나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병사가 온-힛 효과가 발동하지 않는 것이 재미있는 빌드를 만드는 데 방해가 되고 이를 모르는 플레이어들은 낚이게 한다는 사실을 금방 알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온-힛 아지르 모래병사들을 재검토하게 된 계기가 되었고, 한동안 테스트한 결과 소환사의 협곡과 아레나 모두에서 아지르에 긍정적인 변화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요 결과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아지르의 초반 라인전은 약해지지만 아이템 적합성은 더 강력해질 것입니다.

2) 아지르의 빌드는 덜 다양해질 수 있지만, 이제 잠재적으로 핵심 아이템인 내셔의 이빨과 리치 베인과의 시너지 효과의 상상하던 고점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모래 병사들이 이러한 아이템 및 기타 시스템 효과와 상호작용하는 것에 대한 만족도는 아지르의 판타지를(로망적 고점? 라고 이해하면 될 듯) 강화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협곡에서는 W 찌르기 패턴의 잠재적 위험성 때문에 온힛 피해량 50%를 선택했습니다.
리치 베인을 100%로 사용하면 너무 강해지며, 이 추가 확장력을 감당하기 위해 게임 초반에 추가적인 너프가 필요합니다.

PBE에서 아지르를 사용해 보시고 의견을 알려주세요!

Azir(아지르)
Arise!(일어나라!)
W 일어나라 변경점
 - 이제 첫 적중 대상에 대해 50%(아레나에서는 100%)의 온-힛을 적용합니다.
 - 병사 스킬레벨당 기본 피해량이 50 - 118에서 50 -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병사 아지르레벨당 기본 피해량이 2 - 92(10 - 18)에서 2 - 77(10 - 18)로 감소했습니다.
 - W AP계수가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의역 약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