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팀
저희들은 멜의 숙련도 곡선*을 과대평가하고 멜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학습 곡선을 과소평가했기 때문에 멜은 현재 상당한 위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숙련도 곡선: 어떤 플레이어가 특정 챔피언을 플레이한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승률이 얼마나 증가하는지, 즉 그 챔피언을 얼마나 더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과하게 보이지는 않고 평균적인 플레이어들에게는 괜찮기 때문에 저희는 즉시 멜을 과하게 하향하고 싶지는 않지만, 6~11레벨에 치중된 위력(power curve)과 압도가 성공적으로 쌓이지 않고도 안정적으로 처치할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그 위력을 낮추고 싶습니다.
이 패치가 준비되어 있고 다음 몇 시간 내에 본섭에 적용됩니다.

변경점:
기본 지속 효과
[하향] 압도 일반 피해량 주문력 계수: 25% >> 10%

Q
[하향] 피해량: 13/16/19/22/25 >> 13/15.5/18/20.5/23
 - 총 피해량: 78/112/152/198/250 >> 78/108.5/144/184.5/230

궁극기
[하향] 압도 일반 피해량 증가: 65/80/95 + 25% 주문력 >> 60/70/80 + 10% 주문력
[하향] 궁극기 일반 피해량: 125/175/225 + 40% 주문력 >> 100/150/200 + 30% 주문력

너프전엔 q사거리즉발딜 e가 사기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