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판은 징스랑 라인전 섬
Q선마 딜은 징그럽게 나오는데... 징스랑 뭔가 연계가 잘안되는 느낌 징스가 조금이라도 멀리있으면 패시브가 발동이 안된다고 해야되나... 어쨋든 킬각 자주 놓치고 막 그럼..

두번째 판은 베인이랑 했는데 상대가 시비르 질리언이라 그런지 개꾸르 씹꿀빰 q 모션이 커서 상대방 스펠실드로 막히긴 하는데 1렙부터 슬로우랑 스턴이랑 따로 발동되니까 늦인베에서 엄청 강력데스 거기에 패시브 뎀지가 우람하고 q도 최대체력계수 받아서 데미지가 부왘을 울려라! 

세번째 판은 정글인데.. 사실상 즐겜이라고 해도 될듯
한타는 말파 카타 나 벨코즈 바루스여서 뭔가 짜르는것도 되고 한타 딜도 뭔가 무시무시하긴 했는데 카타가 말파상대로 선메자이 올리면서 똥을 싸는 기행을 보여줌 ㅂㄷㅂㄷ

일단
패시브 - 브라움 1렙 패시브 데미지 황홀잼 ㅋㅋㅋㅋㅋ
거기에 이거 터지면 브라움 주먹도 아파짐ㅋㅋㅋㅋ 아니. 방패로 때린다고 해야하나 어쨋든 평타가 원딜급됨.
대신 이 패시브가 버벅거리는 순간 라인전 위협도가 급감함.

Q - 좀 넓고 느린 투사체 하나를 발사함. 빠른편은 아님 확실히. 거기에 노관통임. 유일한 견제기 치고 뭔가 병신같지만 패시브랑 합쳐지면? 애미없는 기술 하나가 탄생함 각잡고 맞추자마자 미포 평큐평맞으면 1.5초 스턴 그것도 그냥 스턴이아니라 누킹까지 되는 스턴임. 거기에 슬로우도 있어서 잘못맞으면 선고마냥 짤려야됨  대신 아군이 병신들밖에 없어서 q슬로우동안 못터트린다? 브라움 마나만 날린거임 병신 ㅡㅡ

W - 브라움이 이동기 있는 원딜이랑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두번째 이거덕분에 원딜이랑 같이 파고드는 플레이가 가능 그렇게 되면 상대방은 존나 아픈 브라움 평타랑 스턴이랑 존나 아픈 q를 쳐맞고 질질 싸게 될 테지.. 거기에 벽도 넘음! 물론 아군이 있다는 전제 하지만...
브라움의 기동성을 아군이 있다는 조건하에 리신급으로 높여주는 스킬 이거말곤 이동기가 없으니 발로 뛰는 원딜이랑 하면 추노력 급감데스네...

E 원딜이 이동기로 적진에 난입해도 얘만 있으면 브라움이 대신 다 맞아줌 ㅋ 투사체의 데미지와 관통을 제거해서 브라움이 대신 맞게함. 얘 덕분에 글로벌이 주거버림.. 케틀같은 경우야 브라움 e 빠지고 막타로 날리면 되겠지만... 어쨋든 글로벌 궁이 글로벌이 아니게됨. 봇라인에서도 탱템두른 브라움이 딜을 다 흡수하니 상대팀은 미칠지경..

궁 - 나미궁 상위호환쯤 되는듯 벽세우기도 되고 짤라먹기 보호하기 어느정도 거리면 이니시도 됨.. 아군 쉬바나 같은 애들이면 쉬바나궁 오리궁 브라움 wr하면... 아군 원딜 프리딜 ㅋ
야스오도 좋아하고 아무튼 이 궁 존나 좋음

가장 큰 장점은 딜을 중간에 가로채 받아주는 능력이 쩔음
거기에 피해감소 30퍼도 기본으로 달려있으니 방패만 들면 미니알리가 됨
딜만 받아주는 능력이 좋은게 아니라 짤라먹기와 보호에도 좋음 디벞 쿨탐이 있는 패시브는 시간상으로 보면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이게 개개인이 따로 적용되다 보니 지속적인 전투에서 엄청강함 마이가 후진입 한다? 그런거 없고 걍 평타 쳐주면 스턴 거기에 w때문에 방어력 증가도 되니 원딜 보호하기 개쩔음

개인적인 생각으로 브라움 카운터는 루시안 나미임
루시안은 동상을 맞아도 별 피해없이 e로 빠져나올 수 잇고 브라움한테 막히는 강력한 한방이 없음. 나미도 한방이라기보단 스킬들 간의 연계로 떡밥을 뿌리는 스타일이라 브라움이 잘못 걸리면 영원히 고통받음.

브라움이 강력할 거 같은 상대로 애쉬와 드븐 트위치 정도가 있음. 애쉬는 장거리 이니시를 하는 보조형 원딜인데...
불굴 한방에 벙 쪄버림..
드븐은 도끼가 안튕겨서 내가 내가 고자라니! 해야하고
트위치도 특유의 긴 평타궁으로 관통딜을 해야하는데 브라움이 막아버리고...

요약 - 브라움 서폿해라 두번해라

브라움 상대할꺼면 한방보단 떡밥을 잘뿌리는 애들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