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제드는 몰락이지! 했던 사람인데

뭔가 히드라를 써보고 갑자기 겁나 좋은 것 같다 ..라는 걸 느낌.

제드 많이 해본

템이 

한번 더 E를 긁거나 그림자 변경해서 일 일히 평타를 쳐 줘야하는데이게 너무 불편 함.

농성 할 때도 그렇고 밀린 라인 정리 나 그런거 할 때도 좀 불편 했었 음. 

근데 히드라를 가버 리니 이런 게 없어짐.

몰락이 낮은 공격력 추가를 액티브의 유틸 성으로 커버하는 식인데 

저번 패치로 액티브 의존도가 낮아지고 패시브를 상향 했음. 

제드가 확실히 콤보 사이 사이에 평타가 중요하다고는하지만, 낮은 AD + 빌지 이후의 단검 두 개 때의 딜 로스 + 

너프 된 흡혈 량으로 히드라가 더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중임.

장단점을 정리해 보면 

몰락 장점 : 빌지 워터 타이밍에 상당히 강함. 제드에게 부족한 CC 추가. 액티브의 흡혈로 센스 플레이 가능. 타워 철거 속도 상승

단점 : 빌지 이후의 단검 2 개 + 조합비 딜 로스. 낮은 AD, 액티브 쿨일 때 불편.

히드라 장점 : 하위 템의 딜 로스가 거의 없음. 곡괭이 + 롱소드에 640원 추가하면 티아멧 가성비가 상당히 굿.

몰락보다 흡혈량 상승. 딜교할 때 짧은 쿨의 스킬이 하나 더 생김 1.0AD, 라인 푸쉬력 증가 (2% 부족한걸 채워줌)

액티브의 흡혈로 센스 플레이 가능. 뭉쳐있는 딜러진에 광역딜 가능.

단점 : 티아멧까지는 딜로스가 전혀라고 할 정도로 없지만, 티아멧 - 히드라 갈 때에 딜로스가 생김.

상대적으로 몰락보다는 추노하기가 힘듬. 

뭔가 내가 히드라를 맘에 들어해서 단점을 찾아내기 힘든 것 같음.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음. 

음슴체라 뭔가 이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