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ap 템이 상당히 고 효율이라 

ap 누커가 정글러로써 효율성이 높게 나온다는 점은 잘 봤습니다.  

 

 

그런데 막상 애니로 도는거 보면  뚜벅이 갱,  짧은 스킬 사정거리,  회복기 전무,   그리고 가장 중요한

 

유틸성 을 놓고 볼땐  애니가 과연 얼마나 뛰어난 정글링 포지션을 수행할까 하는 걱정도 드네요.

 

 

서포터와 정글러는 팀내 유틸성을 담당하는 부분도 적지않게 있고,  라이너들이 CC 를 확보 안해줬을때

 

정글러와 서포터가 CC 가 부실하면 게임 전재가 힘들어지는 경향도 있죠.

 

 

 

ap 형태의 정글러로  정글링을 만족하며  갱킹과 유틸성을 확보 할 수 있는 챔프가 있을까 ?  라는 의문점에

 

하나 떠오른 챔프가 있더군요.

 

 

Gragas(그라가스)  얘요.   

 

 

Happy Hour(서비스 시간)  패시브 입니다.   스킬 사용하면 최대체력의 4% 를 회복 시켜 줍니다.

                  대충 룬끼고 들어가서 보니  저렙때  스킬한번당 피 40 정도를 회복 시켜줍니다.

                  쿨타임 8초.    정글링간 이동중에 스킬을 쓰면서 피를 회복할 수도 있죠.

 

                  더욱이 다행인건  그라가스의 모든 스킬들은 마나소모량이 매우 적습니다.

 

 

Barrel Roll(술통 굴리기)  술통 굴리기.  Q 죠.   일단 광역 뎀딜기로  몹정리가 수월해짐과 동시에  하나의 메리트가 또있죠.

                  

                  피해량과 둔화 비율은 술통이 오래 남아 있을수록 증가하여, 2초 후 최대 150%까지 올라갑니다.

                 

                  라는 옵션이죠.    갱킹 가서도  슬로우 효과로 인해 갱킹 효율성도 상승합니다.

 

 

Drunken Rage(취중 분노)  마나 30 드는 완소 스킬인데,  데미지 감소가 붙어 있네요.  정글몹이 덜아플겁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패시브와의 연계도 연계지만,  최대체력의 퍼센트를 깐다는 점이죠.

 

                  몹을 상대론 1렙때  최대 250 의 데미지를 줍니다.    미니강타네요.

 

                  물론 찍을 수록 데미지는 올라가고,  쿨타임도 줄어듭니다.

 

 

Body Slam(몸통 박치기)  배치기죠.  마나 소모가 50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마나 절감 효과가 탁월하네요. 그라가스는..

 

                  배치기 먹이면 ' 1초 스턴 '  입니다.

 

                  무엇보다 갱킹 루트를 다양하게 열어주는 완소스킬이 되겠죠.  이동기이므로 벽을 넘을 수 있으니까요.

 

 

Explosive Cask(술통 폭발)  궁극기야  갱킹에서 어떤 효율을 보여줄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건 말 안해도 아시겠죠.

 

 

 

예전에도 잘 쓰인만큼   포킹력 또한 우수합니다.  

 

중요한건  템이겠는데...  정글템 1개로 주문력과 쿨감은 확보되니  모렐로의 고서 같은거 가서 나머지 쿨감 확보하고

 

마나통 확보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값도 싸구요.

 

 

 

개인적으론  제법 괜찮다 싶더군요.   정글링 도는데도  체력손실 크게 없이 돕니다.

 

체력회복과  스턴 및 잡몹 정리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문제는 드래곤인데... 그냥 같이 잡는게 낫겠네요.     갱킹 수월하고 효율적이니  나쁠거 없다 봅니다.

 

 

Q 슬로우,  E 1초 스턴 , R 넉백기 , W 최대체력 퍼뎀기 .      스킬설명만 보면 갱킹에선 말다한거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