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엔 문제가 없다가, 카이사 패치 이후로 몇번 그런 일을 겪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봤자 결국 아래와 같은 매크로 답변만 받았을뿐이며, 제 아이디는 결국 후순위 대기열로 들어갔구요.

-이런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에게 로그 파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마법 공학 정비소를 실행한 뒤에 '시스템 및 LoL 로그 수집' 항목에 체크 후[시작] 버튼을 눌러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로그 파일을 1:1 문의에 첨부하여 보내주신다면저희가 소환사님의 클라이언트에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원인 파악을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의도치 않은 현상으로 자리비움 및 탈주가 발생하였다고 하더라도
이미 게임 데이터는 기록이 되었기 때문에 해당 기록을 수정 및 삭제하는 것은 불가능하며,그에 따라 후순위 대기열 패널티의 해제 등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그를 제공해드릴려고 했지만, 어차피 로그를 보내드려봤자 결국 후순위 대기열인건 바뀌지도 않을꺼라는
답변을 주셨는데. ㅎㅎㅎㅎㅎ.. 전 어떠한 물건이나 서비스도 제공자의 실수인 경우엔 그 책임을
제공한 쪽에서 지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라이엇은 다른가봅니다.

뭐 저야 어차피 주말에만 여유가 있고, 몇판 즐기지 않는 라이트 유저인지라 상관은 없지만
똑같은 문제를 겪고 있을 게이머 분들을 위해서 이런 문제가 제가 아니라 다른 분들에게도 발생하는지
한번 찾아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