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4-18 14:38
조회: 911
추천: 5
라이엇의 잘못된 리폿,,정지 제도에 대해 고발해봅니다롤만 3년째. 그것도 거진 폐인처럼 매일을 10시간은 기본적으로 한거같네요.
우선 이말은 제가 그만큼 롤에 대해서 정말 왠만한 사람들보다는 오래하고 롤에대한 여러 정보들과 개념들을 갖고 있다는 거겠죠.
제목과 같이 왜 라이엇은 답이없는 정지제도를 갖고있다고 했을까요?
어떤분들은 헬퍼라 생각할수도잇고 어떤분들은 비인가 프로그램(mk롤같은) 것들을 생각하실수 있겠죠.
그렇다면
저같은 사람들의 경우엔 이러한 당연한 정지말고, 어떠한 억울한 정지를 당하기에 이렇게 글을 올릴까요.
그 내용에 앞서 저의 처한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공부를하다 일이 틀어져 게임을 접하게됫고 거진 3년째를 롤로써 시간을 날리고있는데 트롤,무개념,팀운및 여러 잘못된 일들로 인해 목표 티어를 찍지 못했고 지금이라도 그 목표티어만 찍는다면 접고 내생활을 찾으려고 정말 매순간순간을 열심히 있는 힘껏 다해서 이기려고 하지만, 지금 이순간에도 라이엇의 답없는 제도로 정지 당했구요, 심지어 작년 올해만 정지를 거진 20번가까이는 먹었습니다.
아니요. 천만에요.
'변경된 제재 제도로써 컴퓨터가 처리하는것입니다 암말마세요'
네 트롤러 그들은 매판매판이 그냥 즐기다 누가 피해를 입던 말던 한번 즐기고가지만, 저는 그 매판매판에 인생을 걸었고 누구보다도 열정적이고 제대로 게임을 이기기위해서 노력을 햇을뿐더러 그로인해 제 육체적건강과 정신적건강까지, 심지어 인생까지 포기했던 사람입니다. 그만큼 매판매판이 소중한 사람인데 거진 모든판이 그 트롤러들과 무개념, 정치인들이 존재해왓고 제 앞길을 가로막아왔습니다. 그러는 입장에서 제가 과연 정말 부처님마냥 '그래 우리 트롤분들 오늘도 트롤하러 오고싶으셔서 오셧구나. 당연한것이니 나는 그냥 받아들이자' 가 과연 될까요??
*** 결국 리폿이란것은 정말로 그판에 잘못을 하였고 잘못이 있는 사람에게 주어야 하는것인데 그것이 아니라, 다인랭이 오픈되고 거진 많은 판들이 듀오들이 존재하는 이 상황에서, 이제는 리폿이 많이 쌓이면 정지를 먹는걸 아니까 잘못된 사람에게 주는것이 아니라 자기가 그냥 짜증나고 화가나는 사람에게 친구랑 말맞추고 고의적으로 주게되죠. 정작 본인이 피해를 준 사람인데도 불구하구요. ***
**** 라이엇은 이에 대해 차라리 정지를 시키려면 모니터링을 해서 정말 잘못된 사람을 제대로 잡던지, 그게 어려우면 리폿이라는 제도를 없에고 억울한 사람들이 정지당하게 할게 아니라 차라리 채금제도로써만 조치를 취해야되는데 이도저도아닌 그냥 나몰라라 컴퓨터가 알아서할테니 나는 모르겠다는거밖에 안되죠.****
여러분. 분명히 저같은 사람들도 꽤 많을겁니다. 라이엇은 이런 답이없는 제도를 알아야하고 고쳐나가고 피해자들에게 적어도 여태 당했던 영구정지라도 풀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 읽어주셨다면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의견도 듣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EXP
658
(57%)
/ 701
|
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