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1-09 20:24
조회: 535
추천: 2
진짜 라이엇코리아 배째라식 운영 개쩌네 ㅋㅋㅋㅋ수수께끼 오류로 소비자가 금전적 손해를 봤는데 너그러이 참고 넘어가주세요?? 내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네 진짜 미친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그렇게 나오니?? 1:1문의도 답변하는데 20일 넘어가는 개판에다가 그마저도 매크로답변 ㅋㅋㅋㅋㅋ ars문의 센터도 없어서 대표전화로 전화해서 답변 100일이고 200일이고 기다려야 돼요? 했더니 담당자 왈 '네' (실제로 한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월 17일에 문의한 후로 아직도 해결이 안 됨 ㅋㅋㅋㅋ 왠줄암?? 전부다 매크로라서 문의의 요지랑은 전혀 상관 없는 답변이 옴 ㅋㅋㅋㅋㅋ 보상해 - 답변 늦어서 ㅈㅅ ㅎㅎ 근데 그냥 ㅅㄱ - 보상해달라니까 - 답변 늦어서 ㅈㅅ ㅎㅎ 근데 그냥 ㅅㄱ - 딴소리 말고 보상하라고!! - 답변 늦어서 ㅈㅅ ㅎㅎ 근데 그냥 ㅅㄱ 무한 반복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은 매출 1조8천억원대의 회사가 ars문의센터도 없고 그나마 있는 1:1문의센터도 유명무실한 상태인데 화 안나세요? 이새기들 일한다고 있는 생색 없는 생색 다 내면서 정작 가장 기본적인 건 갖추지도 않고 방관중임 ㅋㅋㅋㅋㅋ 내가 올해 가기전 목표로 세운게 라이엇코리아에 보상받기임 ㅋㅋㅋ (백수) 게임물관리위원회, 한국소비자원, 공정위등등 온갖 정부부처에 될 때까지 민원 넣을테니까 두고보자 라이엇코리아
EXP
775
(75%)
/ 801
|
잘살자잇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