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버픽 -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게임을 하려면 각 라인5명을 집어넣어야하고 많은 사람이 큐를 돌리는데
   라인 한명이 부족해서 큐잡는 시간이 길어지면 루즈하다고 생각할 수 있음 근데 적어도 보조라인으로
   오버픽을 잡아주던가 오버픽 나는거보면 100중 98이 서폿 오버픽임 이것도 그럴 수 있다 생각함
   근데 문제점은 이제 시작임 오버픽 서폿걸렸다고 라인 바꿔달라고 하는데 닉네임 가리게 도입으로
   저사람이 어떤챔으로 어떤플레이를 해오는지도 모르는데 바꿔주기 불안한게 대부분의 심리임
   닉네임 알려주면 누가 욕하는것도 아닌데 닉네임 안알려주고 기분상했다는듯이 트롤픽or딜서폿픽함
   바텀 원딜은 하루종일 고통받다가 20분~30분 질질끌려가며 패배하는게 대부분임

2. 트롤픽 - 아무리봐도 이사람이 이챔피언을 하는사람이 아닐 확률이 높은 챔피언을 픽함
   ex) 미드 트타, 미포, 카이사, 야스오, 나피리등 롤챔이나 최상위 티어에서 나올법한 픽
   근데 여기서 닉네임을 알기라도하면 어느정도 챔피언 이해도는 있구나 생각하거나 닷지로 거를 수 있는데
   닉네임 가려놔서 그냥 한판 트럭에 치인것처럼 미드유저도 아닌데 자기 연패했다고 미드가서 저런픽박고
   히히 발싸하다가 팀원4명만 기분잡치고 점수, 시간 날리고 끝남

3. 눈과 귀를 가린 플레이 - 핑이 10번 20번 찍혀도 우리정글이 완전 반대편에 있어도 눈앞에 상대만 보임
   한두번이면 상관없는데 10분에 4~5뎃 박으면서 끝까지 저런식으로 게임하다가 15분서렌 20분서렌 쳐야됨
   나머지 3~4명은 그냥 기분잡치고 점수, 시간 날림

4. 너무 많은 승리점수 - 위에 1,2,3번 같은 플레이중 자신이 가해자 시점인데도 불구하고 어거지로 이기는 팀원
   운좋게 많나서 한번 쭉올라와서 더위에서 저런짓거리를 반복함 진짜 이건 해결해야됨
   ex) 리폿이나 옵지스코어처럼 게임한판에 승리/패배 점유율 따져서 패배 점유율과 리폿이 높아지면
        큐를 그런사람들만 서로 잡히게 해주는 시스템의 구성이 필요하다 생각함

5. 너무차이나는 팀간의 격차-  적팀은 전부 정상픽에 순항중인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우리팀에 1,2,3번에 해당하는 2~3명이 4번같은 경우로 올라와서 우리팀에 자리함
   10분에 미드탑이 0/3/0 1/3/0 부지기수적으로 일어남 너무심각함

#반박시 님말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