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든숲 디플기아 KRX랑
LCS C9 플퀘, CBLOL LOS랑 붙네요

로스터
C9 타나토스(용병)-블래버-아파-즈벤-벌칸
플퀘 각고스(용병)-그리핀-쿼드(용병)-마쑤-크리오젠
LOS 솔직히 잘 모름 한국인 용병으로 제스트(전 젠지), 페이스티(전 KT)선수가 뛰고 있음



간단하게 해외팀들 소개하자면
C9은 LCS 3위팀이고 한국인 선수로 탑 타나토스 선수 있습니다
이 팀 잘합니다 잘하긴 하는데 정글이 새가슴이고
원딜이 스찌에요 그래서 이번에 인단장의 LYON한테 양학 당하고 TL한테도 양학 당해서 MSI 진출 실패 했습니다

플퀘는 뭐 다들아시죠? 인단장이 나가고 북미답지 않게 젊은 선수로 리빌딩을 선언한 팀입니다(탑 08, 정글 06 원딜 05, 서폿07) 아직 숲시청자 분들에게 익숙한 쿼드가 미드로 뛰고 있구요
사실 이팀에 대해서 제가 정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이팀이 잘되는 순간 북미롤의 하나의 희망이 보인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결과는 기대보다는 안됐습니다. 역시 신인은 신인이다라는게 여실히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스프링시즌에 LCS 4위로 시즌을 마쳤고
인단장을 당황하게 한 그리핀의 정글 나서스(정글 나서스 원조집임)도 보여주면서
일말의 희망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아무튼 볼꺼 없으면 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유튜브 댓글에
든숲 북미, 브라질 가면 몇등임?이라는 질문이 존나 많던데
전 솔직히 스프링 든숲이면 어느리그에 가도 9~10등이 정배라고 생각하는데
이 경기를 보면 어느정도 추측 해볼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