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전술이라고는 윙백 존나 올리고 이강인 내려서 윙백한테 전진패스하는거 이거 하나임.

근데 오늘 남아공전이나 2차전 맥시코전처럼 상대각 각잡고 내려앉아버리면 패스각 전혀 안나와서 이강인이 내려와서 볼돌리거나 롱볼 때려놓는거 밖에 못함. 결국 이렇게 되버리면 세컨볼 따야하는데 윙백이 올라가서 그자리 커버할려고 중앙 미드필더들은 아래위치해 있으니 반대쪽 윙어랑 원톱이 세컨볼싸움 다 해야함.


선수들이 이강인이 공잡을때 왜 가만히 있냐고? 이미 전술대로 움직였는데 이미 상대방이 다 알고있는거야 뒷공간만 안주면 아무것도 못한다는거

3백은 골먹히기 싫어서 죄다 아래로 내려놓은채 경기하니 결국 미드필더 두명은 상대 공격수랑 미드한테 잡아먹히고 윙백들은 의미없이 위아래로 와리가리 하니깐 체력만 빠지고....

이게 걍 현재 명보 전술임 얼마나 ㅈ같냐 씨발 현대 축구에서 미드싸움 안하는 감독은 그냥 답 없는거임 흔히 말하는 u자 빌드업만  존나 하잖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