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선 e스포츠가 스포츠네 아니네

소리가 나오면 안되는거 아님?

야구고 농구고 축구고 뭐 하나 제대로 할 줄 아는 것도 없으면서

국제전만 나가면 어떤 종목이던  정상 찍고오는 e스포츠를

왜 그따위로 내려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