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친목 길드 '한단지몽' 길원 모집 ʕ ̳• · • ̳ʔ


휘황찬란한 이미지 만들 줄 몰라서 글로 씁니다.

다른 길드와는 조금 다른 조건을 세울 거에요. 이 긴 글을 다 읽으신다면 저희랑 맞는 분 일거 같아요.

*저희 서버 아브렐슈드입니다.


1. 보신대로 친목 길드 입니다!

하지만 디코 많이 사용 안 합니다. 레이드 할 때만 잠깐 사용합니다!

저희는 키보드 워리어 라서 길챗에 글 올라 오는게 더 재밌어요. 디코도 사용하긴 하지만 디코가

부담이신 분들이 반드시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디코에 자주 오셔야 친해질 수 있어요.

매일은 아니어도 가끔 모여서 수다 좀 떨어주고 레이드도 디코 하면서 같이 하실 분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2. 로악귀, 딜악귀 인정합니다.

본인의 로생을 존중해 주는 만큼 다른 분들의 로생도 존중해 주셨으면 합니다.

딜을 잘했으면 혼자서만 잘했다고 만족해주세요. 못한다고 꼽주시는건 절대! 안됩니다.

딜이 다가 아니고 로아가 다가 아닙니다. 로아에 인생을 갈아 넣으셨거나

본인의 직업이 로아를 플레이 해서 돈을 벌어야 하는 스트리머 라면 인정해드립니다.



3. 길드 내 연애 금지

연애 금지 항목은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깐부 부터 시작해서 연애 금지합니다.

위 사항이 달리면 흔히 여미새, 남미새라 부르는 분들은 오지 않으시려 할겁니다.

연애를 하고 싶으시면 밖으로 나가서 사람을 만나시는걸 추천드림(따봉)

저희는 순수 즐겁게 같이 게임 하시려는 분들을 원합니다.

오시면 지금 딱 저희끼리 오손도손하게 눈누난나 놀게될겁니다>.<



4. 레이드에 관하여

아직 사람이 10명 정도 뿐이라서 모든 레이드를 모바출로 해결 할 수 없지만

부담가지지 않고 아무나 자연스럽게 어디가실분~?해서 모여 갈 수 있도록 하는게 목표입니다!

접점이 있어야 좀 친해지는데 접점이 없어서 친해질 기회가 적어서 아쉽더라고요.

가자고 할때 빼지 않고 즐겁게 같이 하실 수 있는 분@@@

트라이는 되도록 공팟으로 다녀오시는 걸 추천 합니다. [ 트라이에서 실수 한다고 욕 안먹어요]

아니면 길드에서 비슷한 레벨 대 있는 사람들끼리 트라이를 다녀 올 수도 있어요.

어느 정도 기믹을 익히고 나면 길드팟으로 다니면 재밌답니당




5. 함께 만드는 길드가 되었으면

싸움이 났다거나, 무슨일을 진행하는데 길드원분이 " 난 몰라? 알아서들 해" 가 정말 무책임한 말이거든요.

같이 함께해 주실 분을 구합니다.

"아 니네가 길드장이니까 니네가 임원이니까 알아서해~~"라 하시면 너는 여기 길드원 아니세요? 라고 할 듯!ㅋ.ㅋ

그리고 혹시 오셨을 때 저희랑 상성이 안 맞는다 싶으면 그냥 강퇴하겠습니다. 강퇴당하셨다면

저희가 받아들이기 힘든 분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오실 때 로아 내에 친구분들이 있는 분들이 오시는데 길게는 1~2주 후에 나가십니다.

친구랑 길드를 만들기로 했다거나, 몇마디 안하고 며칠 있으시다가 나가는 분들 등등등

로아내에 친구많은 분들 안받으려고 합니다. 저희가 섭섭해서 안될거 같습니다.

오실거면 친구분이랑 같이 오세요.



모집 요건은 성인!

미자를 안받는건 아니지만 예의와 개념이 장착!

본인의 개인정보 같은 거 안 밝히셔도 됩니다. 성인인지만 알려주시고 나중에 나이를 밝히셔도 괜찮습니다.

길드 내 정모는 원한다면 한 3년 정도 같이 지내면 생각해 볼께요.

처음엔 레벨 대에 제한을 안뒀는데 지내다 보니 렙차가 크면 접점이 없어서 친해지기가 너무 힘들어서

레벨은 1540이상으로 1620이하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트라이 한두개는 같이 가줄 수 있는데 버스말고 딱렙으로가서 트라이의 짜릿함을 즐기게 해주시겠다네요.

이상입니다. 이 긴 글을 다 읽으셨다면 오실드으으읏? ヾ(´•👅•`)ノ

문의는 에..........

https://open.kakao.com/o/gs6Yah6f 오픈채팅방으로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