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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2 0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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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zan님 글보고 3/5, 4/4 다시 해봄허수에서 3/5, 4/4 딜차이가 3~4% 나셨는데 이거 질증 채용으로 차이나는걸로 생각이 드네요
저는 질증 유각이 없고 안상 유각이 있어서 같이 똑같은 안상 끼고 때린 결과는 허수 2분 5번씩 쳐보니 걍 엄대엄 나오네요 이제 (이전에 제가 3/5 보다 4/4 가 약했던건 파쇄 대신 맹호를 써서 그런걸로 보여요) 그리고 4/4로 더퍼1관도 가본 후기는..... 우선 장점 카운터 대기해주기 훨씬 좋음 사이클 회복이 월등히 빠름 패턴때문에 멀리갔을때, 3/5는 투지켜고 스페로 붙어야 하는데 4/4는 투지켜고 전진으로 붙어도 돼서 확실히 스페 아끼기가 좋았음 단점 3/5에 비해 뇌정지가 ㅈㄴ 많이 옴, 투지 안에 운명 4회 차는 경우가 뇌빼면 너무 자주나옴 투지후 [전파] 두개 터는게 가끔 아쉬움, 풍파죽 빨리 털었으면 됐을 타이밍도 전파 시간때문에 패턴 조금 꼬이게 나오면 죽선을 못쓰는 상황이 간간히 나옴 위 상황이 특히 천지파권이 돌아와 있을때 좀 많이 보임 투지-천지-전파-파풍죽 이게 진짜 아덴 거의 딱코라 여유가 거의 없음 이게 진짜 3/5, 4/4 계속 해보면 해볼수록 뭐가 맞는지 ㄹㅇ 모르겠음 이제 확실한건 3/5가 온몸비틀기라고 하는데 투지중 운명 이 그지같은 케이스를 안겪어도 돼서 뇌빼고 하기는 월등히 좋은건 맞는거 같고 시너지랑 뭐 서폿 차이가 당연히 있겠지만, dps 말고 700줄 도달하는 총 딜량이 3/5랑 4/4랑 별반 다르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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