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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2 15:59
조회: 1,478
추천: 2
체술) 투지억제 코어 셋팅1. 코어 해 - 투지억제 / 달 - 상시강화 / 별 - 연격 투억은 코어를 섞어 쓸 이유가 없어서 투억세트 고정 2. 스킬 ![]() ![]() - 종막 처럼 무력이 중요한 레이드에서는 무너지 효율이 매우 좋아 추천 - 무력이 필요 없는 레이드에서는 순타 들고 2카운터 채용 * 맹호격 왜쓰냐? 시너지 지속 시간이 8초로 짧고 경면/부파 없고, 무력도 심판보다 낮음 - 시너지 : 아덴으로 갱신 가능하여 상시 유지 - 파괴 : 이미 충분 / 경면 : 필요 시, 아덴 가동으로 상시 경면 활용 - 모든 스킬이 초근접, 짧은 스킬쿨, 전진하는 스킬 특성 상 보스에 딱 붙어서 사과 깎는 식으로 지속적인 백추적 필요 → 맹호 빗겨치기로 포지션 잡으면서 백적중률 상승에 도움이 됨 → 걸어서 백추적 하는 경우가 있다면 매우 추천 But, 순타 채용 시 스킬포인트 부족 / 순타로 포지셔닝 대체 가능하여 심판 추천 순타 채용 시 스킬 변경점 - 맹호격 → 심판 4레벨 - 회심의일격 → 순간타격 13레벨 / 트포 131 / 겁화 / 출혈룬 3. 아크패시브 깨달음 - 대가3 일방타격1 더킹1 → 코어 설명 기준으로 아덴을 안쓰는게 더 쎈 것처럼 보이나, 일방타격이 없이 순수 실력으로 백어택 적중률을 높여야 하므로 파일럿차이, 환경변수에 따라 실전성이 박살남 그렇다고 리스크에 걸맞는 리턴을 주는것도 아닌 상황으로, 추가 패치 이전까지는 대가 활용 추천 4. 운영 - 아크그리드 이전 체술 그대로 운영 (난철폭 > 용강 > 일망 순으로 쿨 오는대로 사용) - 초각스 : 아덴이 "다 찼을 때" 백에서 쓰는게 베스트 아덴이 안 찼을 경우 기다리지 말고 그냥 쓰기, 아덴이 다 찼으나 백추적에 시간이 2초 이상 걸릴 경우 zz → 일방타격 중 초각스 털기 - 회심 : 무력 기믹 외에는 사용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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