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8 12:09
조회: 930
추천: 0
비기 쪽은 컨셉을 먼저 정해야 함.먼저 광기건 비기건 솔직히 가급 적이면 레더 족쇄를 없애주는 쪽을 선호 하지만 이 개발자들의 똥 고집을 생각하면 늘 그렇듯 레더 족쇄 있는 기준으로 개선 방향을 말 해봄. 막말로 수치 딸깍이면 됨. 보스 패턴 빡숙이면 임마 만큼 깡패 캐릭 없음. 근데 비기는 각인, 노드 등 최적화가 개판임. 일격을 찍으면 브슬이나 옵드 적용도 안 되며 차지를 가기에도 헬블은 홀딩이지 않나. 또 레더 족쇄 때문에 홀딩 시간 끌지도 못 해서 단일로 가는 둥 진짜 최적화가 개판임. 최적화 방향은 여러 방면이 있는데... 위에 말 했듯이 레더라는 족쇄를 생각하면 사멸 쪽 보다는 브커의 권왕 마냥 특정 트포를 선택하면 판정이 타대로 변경 되는 둥 찐 타대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게 나아보임. 최고 주력기 옵드, 헬블, 피니쉬 등이 있는데 헬블은 차지로 변경 하면서 판정 아예 없애고 피니쉬도 특정 트포 판정만 변경하고 블러디 러쉬도 판정 없애고 차지 생기거나 해서 [슈차] 챙기게 하는 것도 나빠보이지 않음. (홀나 제외하고 슈샤들은 한방 빡 모아서 날리는 컨셉이 있는 게 더 낮다고 봄) 레더 족쇄 안 지울거면 이런 쪽으로 개선 방향 밖에 없음
EXP
332,494
(89%)
/ 335,001
|




로벤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