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 하나로 시너지는 비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레더 사이클을 돌리고 끊어지지 않게 폭주하면서 사이클을 굴리면요

근데 그게 안 되는 경우가 생기니까 저는 시너지가 안 비게 하려고 든 거였습니다


예를들어 기믹/맵이동 등으로 분노가 안 찬 상태에서 조우하게 됐을 때

어설트로 시작하면 시너지가 안 비고 폭주할 수 있습니다

그래봐야 그거 몇초나 된다고 경면도 없는 어설트 쓰냐고 할 수 있지만

붉파 시절 손가락질 받았던 기억에 시너지만큼은 비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고 어설트가 쓰고싶은 스킬이란 얘긴 아닙니다

제가 키우는 부캐 중 스트라이커는 긴 지속시간+자버프인 번속 외에도 

아덴 수급기인 격호각 붕천퇴에 시너지가 달려있어서 자연스럽게 시너지가 갱신됩니다


왜 버서커한텐 이렇게 안해주죠?

비기 다수가 쓰는 브레이브 슬래시 1트포 자리에 시너지 넣어주면 안 됩니까?

그러면 브슬로 아덴 채우면서 시너지도 안 빌 수 있는데

마운틴에 피증을 기본 내장시켜주면 안 됩니까?

아니면 집중 수치만큼 아덴 수급량을 기본 내장시켜주면 피증 1트포를 쓸 거 아닙니까?

그렇다고 어설트 분노수급이 템페휘몰 윈블스윕 쓰면서도 아덴 채울 만큼 넉넉한 것도 아니구요


메일같은 피면기, 숄차같은 이동기, 서브카운터 체인소드 등등

아덴 수급이 너무 빡빡해서 유틸기를 채용할래야 자리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