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개발자가 의도한 오의는 2오의가 맞음
용바-> 창 -> 월(방) -> 화 같이 간결한 사이클이 맞음

어떤 ㅄ같은 개발자가 바 > 폭 > 용 > 창 > 붕 > 화 같은 사이클을 쳐 생각하면서 만들겠음

한스킬은 치명시너지 온전히 받지도 못해~
카운터스킬이 사이클에 쳐박혀서 쓰지도못해~
무력때 스킬쓰고싶어도 버블이없어서 못써~ 

결국 저렇게 유틸/이동기 다 포기하면서 고점뚫어놔도 결국 스마게는 딜만보고 패치해서 평준화시키는데

그럼 진짜 딜/유틸/이동기 다 없는 애매한 케릭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