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속
버블캐릭인데 자원수급 1도 도움안되는 병신

용포
사이클내 자원수급 중요도 1순위인데 사거리 병신, 
모션과 스킬실제타점이 달라서 경면없이 쳐끊기고 쿨만돌아가는 병신

내연
사이클내 자원수급 중요도 2순위인데 시전시 허공붕쯔로 용바시간 잡아먹는 병신
쿨도 존나게 길어서 실전가면 필요할 때 안터지는, 사이클 꼬이게하는 병신

폭쇄
버블때문에 주력기지만 자치적 반절포기하고 쓰는 병신

창룡
1타를 못맞추면 딜과 버블이 삭제되는 마법의 트포 용분, 병신
빗겨치기가 가능한 트포지만 백어택이 없는 용비, 병신

화룡
범위가 하... 씨 배쉬만도 못한 병신

금뢰각
사이클딜러한테 쿨정렬안되는 스킬? 병신
자버프 6초 딜러한테 모션 조오오온나 긴 스킬? 병신


금뢰각은 사족붙일게 더 많은데 걍 노답이라 저것만 적었고...

6초 자벞컨셉을 지킬꺼면 금뢰각이나 창천각은 설치기로 나왔어야했고
오의준비 노드를 냈으면 자벞시간안에 쓸수있게 용바내를 합치고 짤버블 수급스킬을 만들어주고
자벞시간을 늘렸어야함

금뢰각은 희대의 병신인게 집발쓰면 실전성 개좆박았고,
간소화를 써도 미적중시 버블반환도 안됨 심지어 1,2타 따로 적용에 2타는 허리돌리기도 못하지
아니, 버블수급력을 올려줄게 아니면 기본적으로 마지막타격 적중시 소모한 버블을 반환시켜주는게
도리아니냐? 차마 0버블로 쓰게해달라곤 못하겠고 거기에서 도약으로 모션간소화를 쓰던 명치킥을 쓰던
골라쓰겠지

깨달음이랑 도약나온 이후로 배마 컨셉을 종잡을수가 없음
이런 직업은 6초자벞딜러도 아니고, 스택형딜러도 아니고, 개별자원딜러도 아님 
뭐하는 새끼임 이거? ㅋㅋㅋ 씨발! 
대체 뭘 말하고싶은건지 모르겠다 스마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