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4 14:29
조회: 741
추천: 0
오의 개선안1. 붕천퇴, 바속 : 공증 삭제 2. 깨달음 2티어 : 버블1개 증가 -> 오의스킬 치적 20% 증가 3. 깨달음 4티어 : 버블1개 소모 삭제 4. 용포 스킬 변경 : 기본옵션 치적 20% 삭제 5. 오의스킬 공격타입 통일 : 창룡 백어택 추가 or 나머지스킬 타대화 개선 의도 - 공증이 삭제되고 그 딜증이 각 스킬에 분배된다면, 바속 채용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됨. 즉 돌대를 쓰고 바속을 채용하거나 돌대 바속을 빼고 다른스킬 채용하거나 선택이 가능하게 됨 - 지금 오의 깨달음 노드는 +1 -1이 아니고 -1.5가 됨 3버블 기준 화룡2나선1이 가능한게 4버블 기준 화룡3나선2로 -1이 됨. 진짜 눈 뜨고 사기당함 차라리 둘다 없애버는 편이 이득임 - 6초 치적도 할말이 많은게, 야성은 그냥 둔갑 스킬 치적 30%임, 충모닉도 악마화 중 치적 30%, 중수디트도 치적 30% 등등 극특 직업들은 대체적으로 자치적 30%는 기본적으로 갖고 있고 크게 제약이 있는것도 아님. 우리만 특혜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남들처럼 저 병신같은 2노드 개선할때 치적20%라도 박아달란거임 대신 용포랑 옵션이 겹치니깐 용포 20%는 빼든지 알아서 하고. 어차피 아덴 수급때문에 용포는 써야됨 - 마지막으로 창룡만 타대인게 개짜침. 백어택이든 타대든 통일을 시켜줘야 기습의대가든 타격의대가든 쓸 수 있는거지. 누가봐도 방향성 공격모션인 창룡이 왜 백어택이 없냐고 어이없게 용포 따위는 백어택이고 그냥 얘는 고물상에서 어디 녹슬은거 주워다가 사람형상으로 만든 고철로봇같음 딜이 쎄보이는건 날이 잘들어서 아픈게 아니고 그냥 파상풍걸려서 아픈거임 기괴하게 잘 다녀보이는데 뜯어보면 이딴게 메인노드? 이딴게 옵션? 이런말이 절로 나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