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10 19:38
조회: 1,355
추천: 0
순환을 줄거였으면 차라리 이렇게 주면 안됐나?어차피 바속 6초 폭탄목걸이 걸려있는데 용포랑 붕천퇴에 버블수급 삭제하고 뇌명각 아덴획득치를 월섬각급으로 상향한다음에 순환을 그냥 오의스킬 사용시 버블 전부 환급으로 했으면 안됐나? 순환 2스택씩 줘서 오의스킬 쓸때마다 스택1개 깍이고 쓴 버블 전부 환급해주고 순환 1스택이라도 까이면 그 시점으로부터 8초?10초?마다 2스택 다시 돌려주고 이렇게 하면 카운터도 사이클에 안 묶이니까 훨씬 프리해지고 용포도 버블수급트포대신 지속시간 찍을수있어서 사이클도 용바로 고정되고 오의스킬 중간에 일반스킬 하나씩 끼워넣으면서 사이클 늘어질일도 없어서 바속6초에도 딱 알맞고 순간 무력 필요할때 고민없이 화룡 걍 박아버릴수있잖음(스택으로 버블환급되고 어차피 지금도 순간무력에 화룡박으면 다음사이클에 화룡 못쓰니까 스택 1개 까이는것도 상관없음 오히려 버블환급되니까 복구상관없이 바로 딜사이클 이행 가능) 이러면 붕천퇴 빼고 나선경을 쓴다? 나선경을 카운터로 쓰면 순환 스택한개 날아가는데 그럴수가 없으니 스킬창에 용 바 붕 3개 고정 순환 스택 다 쓰고 다음 사이클 버블 복구해야되니까 뇌명각 고정 그러면 오의스킬 4개 사용 가능한데 순환 2스택이라고 가정했을때 사이클 용바폭창금화뇌(나or풍) 뇌(버블복구) 용바폭창화뇌(나or풍) 뇌(버블복구) ㅈㄴ 깔끔한거 아닌가? 무력 좋아짐, 이동기 사용가능, 과소비없어진거로 인한 딜 하락치 복구, 카운터 자유화, 버블수급에 써야돼서 이상한 타이밍에 쓰라고 강요되던 용포 정상화, 4버블+폭탄목걸이 이중으로 지랄맞은 구조 개선됨 이제 오의준비만 다른 사이드노드로 바꾸면 끝
EXP
298
(98%)
/ 301
|




놔큐우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