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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3 16:56
조회: 1,866
추천: 1
금뢰각 한번 더써지면야 좋기야 하지이번에 포셔가 계산한 22%딜지분으로 생각하면
14초 싸이클 기준 금뢰각 한번씩 더쓰면 대충 7.3%정도 딜증임 개인적으로 좀 더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 26%정도 되봤자 8.3%정도임 문제는 이게 100% 로 금뢰각을 1/3cycle 쓸때 얘기임 50%만 되도 절반임 10%의 확률로 전체 쿨타임도 아니고 남은시간의 10 +-%를 줄여주는 룬 4개로 50%를??? 금뢰각에 제대로 된 속행 시행햇수는 2싸이클이고 많아야 한싸이클도 더 추가인데 (1,4) 실전에서뭐 당연히 싸이클 100%쿨누수없이 돌리는것도 아니니 영상으로 돌려보면 전체 속행 환급 확률보다는 금뢰각 많이 더 쓰겠지 근데 그렇게 치면 실전에서 4싸이클 돌리는동안 6초 쉬면 속행 그냥 없어도 금뢰각 한번 더 쓴거니까 속행 기댓값 0임 ''''ㅈㄴ 어거지로 그냥 과장해서 장난으로 대충 따지면'''' 금뢰각 딜증이 7.3%인데 내가 50%확률로 한번씩 더 쓸수 있어서 금뢰각 딜증 기댓값이 3.6%라고 치자. 금뢰각 쿨감주지 말고 속행이딴거 다 버리고 초각성기 기댓값이 레이드 시간 따라서 대략 3~5%정도 됨. 저거 감안해서 초각성기(금뢰각말고 초각성기) 5포 찍으면 대충 2% , 출혈 중독 또 합치면 대충 2% 더하면 4% (최소로 잡으면 4는 절대 안되긴 하겠지만) 초각성기 딜증에 출혈 중독 다 합치면 안정적으로 딜증이 그냥 고정적으로 딜증 4%고, 4속행주고 지랄 발광해서 금뢰각 50% 확률로 한번씩 더쓰면 3.5~4% 4%는 그냥 어거지로 잡은건데 , 당연히 속행 확률도 속행만으로 50%가 절대 안됨 한 20%? 오차 아무리 더하고 빼봤자 그냥 초각성기에 딜증다박고 출혈 중독준거랑 별로 차이 안남 거기에 금뢰쓰고 기믹한다고 11초 이상 쿨누수 생긴다? 속행,금뢰쿨감 하나도 안주고도 금뢰 꽁으로 한번 더 쓰니 추가이득 백날 허수쳐봐야 의미없음 제대로 열정이 있으면 속행 준거랑 안준거랑 금뢰 추가 쓴게 몇번인지 레이드 각각 돌고 카운트를 해서 통계를 내는게 효율적이고 타당한 노력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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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박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