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런 주제로 불타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바폭용금뇌창 붕풍뇌화 는 바속안에 뇌명각 쿨이 안와서 화룡 4버블은 그냥 불가능함

바폭용금뇌창 때문에 다음 사이클이 뒤지게 밀림

변수 다 없애려고 예둔 빼버렸고 창룡 100% 넘는 오버치적으로 테스트 했고 속행 출혈까지도 다 빼버림

뇌명각 쿨이 온다고 할까봐 신속에 10포인트 줬고 10작 줬음 바속 끝나기 전에 뇌명각 쿨 2번은 절대 안됨

창풍화 앞에 쿨 오면 집발 다 박는 사이클보다

풍화 앞에 쿨 오면 집발 박는 사이클이 더 쌤

ㅅㄱ


바속6초 시절에 시간이 너무 빡빡하다며 2초만 늘려달라 했던 사람들이 

바속2초가 늘어났으니 집발이 딱 들어가네? 하면서 다시 시간이 빡빡해지는 트리를 들고 나와서

온몸 비트는 트리 가지고 딜뽕 쩐다 이러고 있는데

한걸음만 움직여도 화룡에 바속은 당연히 안들어가고 붕천 공증도 빡빡한 트리를 가지고

이젠 온몸을 비틀어서 사이클 순서까지 바꿔가지고 약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으니 웃음만 나오네


기대값 계산해봐도 집발이 간소화보다 살짝 높은건 맞으니 취향차이 맞음

근데 저런 사이클로 굴릴거면 그냥 간소화 쓰는게 좋음

반박 안받음

못믿겠으면 그냥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는 사이클 계속 쓰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