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수련장에서 루메킬 전분 준비하고

코어의 각 옵션은 합연산이 아닌 곱옵션이라는 타 직업의 실험 결과를 보고 대충 계산해봄

달 코어는 고려 안하고 오직 두 코어의 딜 상승량만 계산함

두 코어의 딜 상승량은 별 차이가 없음 

다만 특징이 다른데

패황불패 : 
바속용포 지속시간이 늘어나 저점 보완
-실전에서 화룡에 바속이 안들어가는 일이 꽤 많았음
바폭용금창 사이클을 돌려도 창룡 쿨 때문에 다음 사이클이 밀리는 현상이 없어짐
-실전에서 사이클 시작 했는데 보스가 무빙쳐서 창룡을 늦게 쓰는 바람에 창룡 쿨을 기다려야 했던 상황이 많았는데 이것도 해결될 것으로 보임

오기강체 :
창룡에 피면 트포 사용 가능
-피면기는 다다익선이라고 생각함. 물론 숙련도가 올라가 숙제 수준이 된다면 상관없음


저는 패황불패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