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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8 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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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의는 일단 금뢰각 모션 설계부터 에러애당초 바속6초에 아크패시브 낼때 제대로 굴려봤으면 기본 모션이 간소화 2타여야 되고 간소화 모션은 1타로 줄이는 거였어야 함 이후로 방향성이 오의스킬이 4개로 (악패이전 4오의랑 다름 초각스킬 1개 더넣어야하니) 늘어나고 바속도 길어지고 이상해짐 바속을 리메이크할게 아니면 압축을 신경썼어야 되는건데 계속 확장으로 해결하려 하니 풍선효과 처럼 근본문제가 해결되지 않는것 지금도 여전히 바속체계에서 밸런스 맞추려면 초각스킬을 없앨순 없으니 금뢰각 모션을 줄여야함 또 금뢰각 쓸때 용바시간 연장 이런 확장이 떠오르는게 스마게 마인드라면 다시 문제 반복의 답이 없는거고.... p.s. 그래서 3코어 선택지를 주잖아. 라고 스마게가 생각할수 있는데(화룡에 압축이 있다고) 그걸 보고하는말. 그 코어에서조차도 여전히 금뢰각은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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