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의가 이번 패치로 개선이 됐다지만 곱창나있는건 똑같음.
추가적은 버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지금 허수칠때 젬이 적용이 안되서 DPS/전투력 계산은 판단하기 어려움

금뢰각은 간소화 채용

1. 패황불패(17p)-패황지도(17p)-창풍극의(17p) : 4오의(폭쇄진)
  1싸) 바폭용창뇌(금)풍붕창뇌화 붕뇌
  - 단일사이클이 장점. 8겁작 기준 쿨정렬 잘됨. 적어도 2싸3창보다 약해지진 않았지만 강해지지도 않음.
    폭쇄진 대폭발 채용 가능

2. 패황불패(17p)-화룡진천(17p)-창풍극의(17p) : 4오의(폭쇄진 집폭)
  1싸) 바폭용창뇌(금)풍붕화뇌창 붕화뇌
  2싸) 바폭용풍뇌창붕화뇌 붕화뇌
  - 2싸3창. 붕화뇌를 묶어 쓰는게 포인트. 1사이클에서 바속과 풍신사이가 먼 점 유의. 8겁작 기준 창룡 쿨밀림 있음. 창룡 9~10작 있으면 좋음

3. 패황불패(17p)-심안(17p)-창풍극의(17p) : 4오의(폭쇄진 집폭)
  1싸) 바폭용창뇌(금)풍붕화뇌창 붕뇌
  2싸) 바폭용풍뇌창붕화뇌 붕뇌
  - 사이클은 패화창과 동일. 치피증 4%를 챙기느냐 화룡을 한번 더쓰느냐 차이

4. 화룡순환(17p)-화룡진천(17p)-폭룡천상(17p) : 5오의(폭쇄진 14랩 겁작, 나선경10랩, 화룡 폭눈채용)
  1싸) 바화창붕화풍뇌(금)폭나붕화뇌 나뇌
  - 1싸3화 사이클, 나선경 비중을 낮춰서 사이클에서 안털어도 무방
    딜몰이 타임에 바화창붕화풍뇌(금)폭나뇌화붕화 로 1싸4화 가능. 다만 다음 사이클 쿨밀림 감안


오기강체는 패황불패보다 나은게 없어서 연구할 필요는 없어보임
질서-별 패황권은 창룡 딜지분에선 이득이나 나선경 채용이 버블관리에 불리한 점이 있음

결론. 패화창 or 화화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