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용바 통합, 삭제, zx 이런 소리하면서 이러면 개선 되는거라 생각하는데
아크그리드 직전 배마는 체급이 높은 편이었다는건 북미 지표 보면 알거고 
(존나 여러번 말하고 다님. 배마는 단순히 아크그리드를 잘 받질 못했을뿐 원래 체급은 좋았음)

바속 6초에서 8초 되니까 8초 꽉꽉 채우려고 사이클 늘어지게 하고 (휘몰, 집발)
아크그리드 나오니까 오의131 써서 늘어난 바속 시간 만큼 또 2싸3창 하고
화룡순환 용포 빼고 스킬 하나 더 채용해서 어떻게든 더 우겨넣으려고 했던 사람들이
용바 통합or삭제orZX 이딴 패치 나오면 뭘 또 쑤셔넣을려고??

풀어 줄때마다 어떻게든 딜 더 넣어보겠다고 스킬 꾸역꾸역 쳐 넣으면서
용바까지 없애고 뭘 또 쳐 넣고 싶은건지
딜 압축캐에서 지딜 캐릭 만들고 싶은가본데 본캐급으로 키우면서 이꼬라지 응원하는 사람 얼마나 있을까 싶다

치적시너지가 수요에 비해 너무 많은것도 문제고
딜 평준화가 이뤄지다보니 더퍼에서 핵딜러 보다는 무력을 중시하게 됐는데 오의 무력이 바드 다음으로 쓰레기 인것도 문제인데

왜 문제 해결을 이상하게 하려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배마=용바 이거 모르고 돌이킬수 없는 수준까지 매몰된 덜떨어진 사람 있음?
용바가 스킬 두칸을 차지하니까 나머지 스킬의 딜파이가 올라가는거고 조작 난이도가 내려가는건데
이걸 없애고 스킬 더 쑤셔박으면 지딜러랑 뭐가 다른데

딜압축을 원하는건지
이참에 지딜러가 되길 원하는건지

딜압축 사이클딜러가 좋으니까 오의했지
지딜러 할거면 초심은 커녕 배마 자체를 안해야 맞는거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