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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4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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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헌 개선점당연히 이펙트 + 모션 + 스킬재배치 이건 중요하다 생각함
모바일에서 마저도 스탠스 냅두고 아무 스탠스든 다른 스탠스 스킬 사용시 변경이 되겠끔 설정해놓음 모바일이라 간략화 전략을 택한 것도 있지만 pc도 별반 다르지 않음 오버로드 유저들이나 평소에 딜 한방모는 사이클이나 쓸데없는 스탠스 변경과 그 외 모든 직업이 그런거는 아니지만 8스킬내로 시너지+유틸+피면+상면 까지 다 챙기는 직업들도 있는 마당 그 외에 아크패시브 샷건의 지배자(군림) 쿨타임 스킬 전체 시전속도 주력기 수 체방 시너지 스페이스바 각인 데미지 이거는 구조개선과 동시에 같이 업그레이드 될거라 생각하기에 별 말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만은 인지해주셨으면 합니다 데빌헌터같이 백+근접해서 붙어야 하는 직업은 압축력으로 승부보기엔 애매합니다. 오히려 타대들에게 어울리는 역할이라 생각함 왜냐하면 데미지 밖에 없는 직업인데 저점을 챙기는 백근사+체방+무력화낮음+비틀면 유틸 부실 캐릭이 어디있나요 데빌헌터 설계는 단단히 잘못됐습니다. 압도적으로 강하면 뭐 다들 좋아하겠지만 그럼에도 저는 오버로드 같은 플레이가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정가를 참... 정가 다 쳐놓고 유물 블하만 또 먹고 지금 질서 블하 빼고 다 전설이라 할 말이 없네요 상황이 ;; 그리고 바라는 것 뿐이지 저거 다 들어줄거란 기대도 안합니다 유저들이 늘 하는말이 다해주면 이 캐릭 저 캐릭 특성이 왜 필요하냐 이러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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