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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7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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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후 - 10작 엣지 시 고려사항0. 엣지10작
8스택빌드(뭉트림, 분보크 기준) 엣지쿨은 사이클주기에 관여 1. 2끝1최기준 ![]() ![]() ![]() 2끝1최 8작기준 엣지쿨 4.6초 적용시1) 앜패노드 그대로 할시 ![]() 2) 최적화>>한돌로 변환 ![]() ![]() 결론: 진피5%+보석공증추가 / 쿨타임 0.05초감소(8작과 동일하다고 가정) 비스트림데미지: 3.2%증가 / 스트림, 도태데미지 2.3%증가 스트림:비스트림 = 6:4로 가정시 2끝1최=5+16+6+14+뭉가15/뭉가70 = 1.56/2.11 2끝1한 = 1.61/2.16 1.61/1.56 = 3.2% 2.16/2.11= 2.3% 3.2*0.4+2.3*0.6 = 2.66% 딜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원래 2끝1한인경우 ![]() ![]() ![]() 1) 10작만바꿀시 ![]() 2) 10작바꾸고 1끝1한1최 할시 ![]() ![]() 결론: 진피5%+보석공증추가 / 쿨타임 0.01초 증가(8작과 동일하다고 가정) 비스트림데미지: 3.2%증가 / 스트림, 도태데미지 2.3%증가 스트림:비스트림 = 6:4로 가정시 2끝1한=10+16+6+14+뭉가15/뭉가70 = 1.61/2.16 1끝1한1최 = 1.66/2.21 1.66/1.61 = 3.1% 2.21/2.16= 2.3% 3.1*0.4+2.3*0.6 = 2.62% 딜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엣지10작을 쿨감효과로 활용해도 좋지만 세팅부터 피증으로 전환하는 선택지도 있으니 고려해보시길. 요약: 1. 8작>10작으로 쿨감을 올리는 용도로 활용해도됨 2. 노드자체를 2끝1최>2끝1한 2끝1한>1끝1최1한 으로 변경하여 진피5%를먹고 약 2.6~2.7%가량의 피증효과를 받는것도 고려가능한 선택지다. *보석공증 미반영 수치이므로 경향정도만파악. 실제론 이 수치보다 공증0.8% 합연산만큼 높음 *어차피 쿨감으로 활용해도 보석공증은 따라오기에 노드변경시 2.6~2.7%피증확보+플레이 동일로 봐도무방 *쿨증팔찌+쿨올리는것과 같은원리. 2끝1한>2끝1최 쿨증팔찌 = 쿨동일하게 맞추고 팔찌 쿨증디버프상쇄후 피증수치만큼 이득 = 플레이 동일 팔찌등급 피증만큼 이득 결국 기회비용. 소모값이 없는게 아님. 무조건 적인 이득은 없음. 본인 플레이스타일에 부합하는 조건을 선택하는게 정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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