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제조건...을 나열해볼게요

1. 치적 시너지 (치저깍 10% / 이하 "시너지")는 상대몹에게 "디버프" 형태로 적용된다.
2. "뭉툭한 가시" 노드는 최대 치명타율을 80%로 제한하는대신, 초과분에 대한 진피를 제공한다.

여기서부터 요청사항

1. "뭉가"의 진피 전환은 1) 캐릭터 자체의 "치명타적중률"을 기준으로 올라가는것인지? or 2) 몬스터의 디버프 (치적시너지 등) 또한 단순 합연산인지? 

말이어렵지만.. 막말로 하면

뭉가썼을떄 치적 80%넘는 (Ex. 셀레스티얼레인 치적트포 + 아드 + 스트림) 경우 치저깍(시너지) 바른 스킬의 1000회이상 시행횟수기준 치적 80에 근사하나요? 90에 근사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