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0-23 11:34
조회: 1,844
추천: 10
겨우 1700찍은 사람이 생각하는 죽습 문제점?죽음의 습격(직업각인) 사용시 스킬 관련 문제점 경면 - 피/경면기의 부재. 스나이프 - 시전시간이 2초입니다. 너무 길어요. 블레이드 스톰 - 처음에 스페캔슬이 안됩니다. 타대 딜러인데 백어택스킬이에요. 크레모아 지뢰 - 타대 딜러인데 헤드어택 스킬입니다. 급소 베기 - 경면 이라도 달아주십쇼.. 착용 각인 관련 문제 원한, 아드레날린 고정 (아드레날린은 낮은 치명타 확률과 높은 치명타 피해로 인해 고정입니다.) 예리한 둔기 = 이미 높은 치명타 피해량을 가지고 있어 효율이 떨어집니다. 타격의 대가 = 앞서 말한 블레이드스톰, 크레모아 지뢰 의 경우 백/헤드 어택 스킬로 적용이 안되어 효율이 떨어집니다. 마나 효율 증가 = 스킬중 가장 딜지분이 높은 '실버호크 강습' 스킬이 해당하지 않아 착용이 불가합니다. 돌격대장 = 지속딜러, 낮은 치명타 확률, 높은 치명타 피해량 으로 인해 치명타 스텟 요구량이 높아 스텟 신속을 많이 주지 못해 착용이 어렵습니다. 온전한 효율을 뽑기 위해서라면 안정된 상태와 저주받은 인형 각인서를 같이 써야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나의 각인이 효율을 다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죽습 사이드 노드 문제 마나 회수 - 다른 직업들은 유틸 혹은 딜증가인 반면 마나 회복은 너무합니다. 수치가 높은 편도 아니라 신속을 좀 줄 경우 바드, 홀나 폿은 음식 없으면 결국 마나가 부족합니다. * 스킬의 마나 소모량 감소를 해주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마나 회수를 그대로 가져 갈 것이라면 부디 마나 회복 량 이라도 늘려주세요. 페일 노트 - 죽습의 치피증은 이미 너무 높습니다. (스나이프=160% / 호크 샷 = 240% / 차징 샷 = 100%) * 더이상 예둔 효율을 떨어뜨리지 말아주세요. 주는 피해 증가로 바꾼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각성 스킬 스파이럴 애로우 - 주력 레이드인 '군단장'의 움직임이 빠른 반면 지점(장판형) 스킬은 매타가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도약'의 '고속 회전'이 이를 해소 시켜주긴 하나, 좀더 빠른 지점스킬이 되길 소망합니다. + 시야를 너무 너무 많이 가립니다. (보스의 패턴이 보이지 않을 정도) 락온 - '도약'의 '추가 동작'의 경우 8초동안 높은 피해량 증가량을 보유하였으나, '실버호크 강습'의 피해량이 높은 지금 죽습의 매타는 '실버호크 강습'을 많이 쓰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이에따라 사이클이 길어지고, 길어진 사이클은 8초라는 짧은 시간에 사이클을 모두 넣는 것이 불가 해졌습니다. 버프 시간의 완화를 부탁 드립니다. ![]() + 아연급 시절 했었습니다. (욘 시즌 초기화 맞고 강화 하나도 안붙고 꼬접했었음) 그 시절에 ㅈ같았던건 그 시절에 ㅈ같은거고 지금 ㅈ같은건 지금 ㅈ같은거임. 암튼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