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피증

ㅈ같이 높은 치피비중때문에 치피능력치 효율 ㅈ박음.

이게 다른능력치로 대체될 수 있는거면 문제가 아닌데 악세에서 치피 치적이 무조건 들어가니 다른애들 효율 좋게 스팩업할때 호크는 스팩 개구림

2. 각인문제

1번의 연장선의 문제이기도 한데 각인 효율 ㅈ박았음 타대 캐릭이면 타대 효율받을 수 있게 스킬을 정렬을 해주던가 백어텍3개는 왜 처박아두는건지 모르겠음 심지어 그중 블댄은 울며겨자먹기로 딜 조금이라도 올리겠다고 멸화까지 박는데 백어택이라 필수 각인인 타대효과도 못받음

3. 카운터 문제

야발 ㅈ같은 카운터 유기시킬 특권마냥 딜이라도 높으면 몰라 딜 사이클에 카운터가 왜처 들어가냐고 그럴거면 쿨짧고 돌진기인 이베에 카운터를 주던가 쿨은 또 더럽게 긴데 경면도없고 사거리도 짧아서 스페써서 카운터 치거나해야함.

4. ㅈ같은 스나이프

마지막 패치때 스나시간 ㅈ같이 길어지게 만들어놓고서는 이후로 까먹은건지 뭔지 개선시켜줄 생각을 안함. 하이리스크 하이리턴도 아니고 하이리스크 미들리턴 장난하냐 진짜 소서 종날보다 맞추기 힘든 ㅈ같은 스킬을 만들어놓고서는 딜비중도 높은편도 아닌데 시전시간은 왜케 기냐고 사이클 딜러라 사이클 밀리면 그대로 딜로스로 나오는 캐릭을 제자리서 몇초동안 가만히 있으면서 피면도 없는 스킬을 만들어놨음. 소소처럼 일정 시간안에 종날 쓸수 있게 유연하게 스킬을 굴릴 수 있는것도 아니고 사이클에 맞게 바로바로 굴려야 딜이 나오다보니 그냥 스나이프 맞추는 난이도가 겁나 높아짐. 스나이프 신경써서 맞추려고 패턴 전조 프레임 보고 안전지역 가서 스나이프 땡기고 이런식으로만 하다보면 프레임이 맞지 않아서 결국 딜로스가 생김. 

결국 고점 뽑으려면 스나이프 땡기면서 다음 패턴 잘나오길 바라는 기도메타가 필수적임

5. 앜패 사이드노드

그놈의 마나는 왜 ㅈ같이 바꿔줄 생각을 안하는건지 마지막 사이드 노드에 마나수급을 처 달아놓은건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효율 ㅈ박은 치피증... 

각인이랑 후반 노드 효율이 ㅈ박아서 스팩업 하면 할수록 다른 캐릭들이랑 격차 생기는 직업인데 지금도 딜이 센편이 아니면 시벌 뭐 뭘보고 키우라는거냐 

진짜 딜너프는 왜한건지 모르겠네 호크 유저들이 무슨 0티어 ㅈ사기급 딜을 원한것도 아니고 그냥 수준에 맞는 딜만 나와도 충분히 그냥 할텐데 유틸은 뺏어가고 딜은 그대로 유지할거면 유틸은 왜뻇어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