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습

블스 = 경직있음, 사거리2 아덴용
이동베기 =  경직있음, 사거리 1 아덴용
이중베기 =  카운터 유기, 사거리 1 아덴용
호크샷 = 경직있음, 그나마 원거리 아덴용. 하지만 아덴이 다 안차기에 결국 이동베기로 보스 앞으로 이동
차징샷 = 경직있음 파괴2레벨이지만 파괴 패턴 때 스킬 쿨 가능성 70%
샾슈 = 경직있음
스나이프 = 차렷자세 홀딩개느림 기도메타 모르둠과 낙사당하느냐 마느냐 눈치싸움용 스킬
아토믹 = 파괴1레벨 시너지

카운터X, 파괴3레벨(사실상 1레벨), 피면없음, 주력스킬 올 경직, 심지어 경면도 부족

똥같은 호크 상향좀 해라 좀 스킬쓰는 거 마다 발에 못이라도 처박은거 마냥 움직일 수 있는 게 없는데
3막2넴부터 극치특 하니깐 똥꼬 칼춤도 다 멈칫멈칫 느려 쳐먹고 레이드 가면 갈수록 더 이상 못해 먹겠어서
진화피해 낮추고 신속 700줌. 발에 날개라도 단거 마냥 그나마 숨통 좀 트이지만
mvp는 그냥 포기. 가족 사진 안에라도 들면 다행이고 ㅋㅋㅋ
레이드가 피면을 필수로 만들어 놨으면 피면을 쓸 수 있게 만들어 놔야지 답답해서 신속 주고 스페 쓴다 시바꺼
파괴도 좀 할라고 하면 아토믹으로 1레벨만 쳐박으니 얼굴을 들 수가 없네.
도대체 왜 이따구로 쳐 만들어 놨을까? 두동 죽습 직각 구분없이 치특신 다쓰고 스킬도 다 겹치고 4티어하면서 바뀐점 하나도 없는 캐릭이 호크 말고 또 있을까? 왜 밸패를 이렇게 유기를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