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04 04:57
조회: 920
추천: 0
모르둠에선 그래도 회피사격덕 많이 보긴 했네.회사 팔이 글은 아니고 재평가 정도..?의 글
회사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게 1년 가까이 된 거 같은데... 극특 두동이랑 극치신 죽습셋 둘 다 세팅 맞춰놨을 때.. 그때 회사 쓸수록 joat라 안 쓰고, 두동 자체를 별로 안 하다 잊혀짐. 그러다 앜패 나온 이후 두동으로 바꾸고.. 이번 모르둠에서 급베 쓰다가 피면이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금단의 잊혀진 스킬, 회피 사격을 들어봤음. 공속 트포랑 영웅 질풍 줬는데 생각 이상으로 좋더라. 치22 신18 무마. 공속 트포, 영웅 질풍. 영지 공이속 만찬, 공속 3퍼 음식 기준. 일단 모르둠이 급히 2카 시전하는 거 회피 사격 하나로 혼자 다 칠 수 있음.(스킬 약간 천천히 쓰려는 컨?은 필요함) 심지어 모션 취한 후 좀 지나서 쳤는데도 쳐질 정도로 빠름. 원래 얘가 뒤로 가지는 거랑 공속 때문에 골치였는데 공속의 불편함은 젼혀 안 느껴짐. 급베보다 미세하게 느린 정도..? 거기다 원거리 카운터도 됨. 멀어서 카운터 치기 힘들 때 허공에 1타 갈기고 2타 날렸는데 진짜 다 쳐짐ㅋㅋ 모르둠 카운터 판정이 생각보다는 널널한 편이라 그런가.. 킬리네사 즉카나 일리아칸 3넴 즉카 같은 건 내 세팅으로 안 해봐서 써봐야 될 듯..? 빠준을 안 쓰면 쿨 길 거 같아도 치22 신18 무마를 사용해서 그런지 노작열 기준 쿨감 트포가 쿨 5초고, 공속 트포는 쿨 8-9. (급베는 6-7초) 이렇게 쓰니까 피면 + 상당한 무력(64) + 원거리 카운터 이점이 있더라. 단점도 당연히 있음. 늘 아는 뒤로가기. 두동이니 만큼, 쓰고 나서 보스한테 붙을 필요는 없어서 이 스트레스는 없음. 근데 음진해우물 스트레스는 받을지도. 거기에 뒤로 간다는 거 자체에 거부감 있는 사람들은 좀 그렇지. 두 번째는 카운터 판정. 브레이커 비뢰격은 판정이 긴 편이고, 홀나 신성검은 거의 체감상 1초 동안 카운터 판정임. 그와 반대로 급베랑 회사는 딱딱 2번. 그래도 급베는 그냥 나올 쯤 대충 쏴도 2타가 반드시 맞춰줌. 카운터 머신이 가능함. 회사도 내 세팅으로는 실패는 절대 안 함. 맞춰줌. 다만, 남한테 카운터 뺏길 가능성은 좀 있는 편. 위에 신성검, 비뢰격, 급베는 타인한테 카운터 웬만하면 안 뺏김. 근데 회사는 뺏길 수 있음. 회사가 급베에 비해 카운터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높음. 정리하면 치22 신18 무마. 공속 트포, 영웅 질풍. 영지 공이속 만찬, 공속 3퍼 음식 기준. 장점, 해당 세팅 기준 카운터도 급베에 못지 않게 빠른 편인데, 유틸도 상당히 좋음. 단점, 뒤로감. 급베에 비해 카운터 뺏길 염려 있음. 에키드나 2넴 자살쇼 가능 카운터 안 뺏기려면 숙련도 높이는 거 아닌 이상 급베가 뇌빼고 치기 좋긴 함. 다만, 적어도 모르둠에서 개인적으로 회사 덕 많이 봄. 이참에 회사 공속 트포 + 영질 쓰면서 모든 레이드 다 가서 카운터 어디까지 되나 실험해 봐야겠음. 에키 2넴도 출시 당시 빠준에 다른 룬을 준 터라 다시 써봐야 할 듯.
인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