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매모호 컨셉 개선
스킬을 두동/죽습 완전분리. 죽습 근접전투 강제할거면 좀더 빠릿빠릿한 스타일로 재설계(DM42, 집요한추적 리메이크), 두동은 완전한 원거리 매 위주 딜링

2. 스킬 선후딜 감소 혹은 아크패시브 깨달음 개편
죽습은 치특+지나친 스킬 선후딜로 인해 불쾌한 플레이 경험 발생, 깨달음을 개편해서 특정조건내 공이속 증가를 주거나, 데헌처럼 스킬 선후딜 프레임을 대폭 감소시켜 해결. 두동은 후술

3. 피면
크레모아 단독수행 트포<->강인함 트포 위치 교체, 불벼락 트포 삭제후 그만큼 딜증

4. 카운터 개선
급소베기 스택화 혹은 크레모아 카운터 추가

5. 죽습 아크패시브 리메이크
메인노드: 매 스킬 삭제, 아덴 쌓아서 롤 애쉬Q처럼 화살 난사하는 스킬 사용(보석 사용X), 딜증
사이드노드: 아덴 사용시 n초간 공이속10%증가

6. 두동 특화 계수 대폭 상향 및 아크패시브 리메이크
특화 계수 개편(민국이 딜증)
메인노드: X강습 변경(게이지50퍼 사용), 딜증
사이드노드: 강습사용후 민국이 공속 증가 및 호크아이 스킬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