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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2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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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깨죽 하르둠 성불한 후기...![]() ![]() 느낀점 저는 진짜 흔히 직게에서 말하는 할만충입니다.. 경면부재빼고 큰 불만은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하르둠 오면서 슬슬 호크에 대해 진지하게 짜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1. 체방 체방이야 직업 컨셉이라고 어쩔수..없다고는 생각은 하지만 호크아이는 매우 느린캐릭터라 패턴 피하기 힘듭니다... 하르둠 패턴은 전조가 확실하긴 하지만 너무 빨라서 느리고 이동기가 부족한 호크로 피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근데 못 피하면 죽어야됨. 특히 노란색 빛나고 찍 하는거 진짜 개같은데 한대 맞으면 걍 죽ㄱ거나 가운데말고 약간 좀 끝에 맞아도 실드없음 반피까임 물약 빨아야됨 진짜 체방 너무 심각함 2. 카운터 카운터가 너무 중요한 레이드라 급베를 아덴수급용으로 막 쓰기가 너무 무섭더라구요.. 호크 카운터 개선하라... 카운터 나오는거 예측하려고 일부러 카운터를 늦게 쓰고 최대한 이베-블스 (중간 z) 홐샷-블스-이베 (중간 z) 이런식으로 급베를 아끼는 방향으로 아덴수급을 했던 것 같습니다 .. 그러다가 좀 긴 짤패 나오면 그때 급베쓰고... 글고 패턴후에 카운터패턴나오거나 전조확실한 수퍼노바 협카는 괜찮은데 아니 지파전에 기습카운터 나오는건 진짜 너무역겨워요 그건 걍 유기해버림 그거 대비하기 너무힘듬 진짜 3. 스나이프 스나이프 속도가 너무 느려서 좀 짜증나더라구요 1지파 전에 특히 찍는거 개빨리오는데 스나댕기고있으면 죽어야합니다; 그래도 1지파 이후로는 헤드고정만 하면 스나쏠각이 자주 나와서 괜찮았습니다..만 헤드고정하고 1타 후 2타 x자 전기로 나오는 짤패에서 스나를 앞으로 당기다간 뒤로 백무빙 치는 것 때문에 망치맞고 스나가 끊기거나 전기를 계속 맞아서 기분이 심히 드럽습니다 ㅋㅋ 그래서 스나를 쏘기 전에 마우스를 캐릭 뒤로 하는 습관을 들였네요 4. 시너지 피증 시볼 5. 선후딜 호크샷 선후딜 진짜 하는내내 개 거슬림ㅋㅋ 어느정도냐면 1지파 전 능지 전깃줄 패턴때 전깃줄이 호크샷 선딜보다 더 빠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줫같은직업 하 솔직히 진짜 다른거...다른것도 개 심각한 수준이지만 진짜 체방... 체방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빡쳐요 지파전은 맵도 넓어서 서폿케어받기 너무 힘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생존쪽으로 개선 ... 잘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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