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따리 배럭 호크지만 나름 재밌게 하는 유저에용

금번 패치로 스나이프 시전 시간이 거의 반으로 줄면서, 쿨누수 및 캔슬 관련 스나이프 시전의 리스크가 줄면서 실전 딜지분이 상당히 올랐습니다!

이에 죽습에게 비효율적인 특화 스탯 대신 일반 스킬 dps 에 관여하는 신속을 투자하고, 예둔을 일반 딜각인 하나로 대체하는 아래의 세팅이 생각보다 실전성이 좋아보입니다.

!정밀이나 공이속 팔찌 있으면 좋음!

각인 : 원한 저받 질증 돌대 아드

진화 : 한돌3 혼강2 입타2 (아드 유각 or 팔찌 정밀이면 혼강1 무마1 고려)
스탯 : 치적 90% 타겟으로 치명 투자 후 나머지 신속
깨달음 : 메인3 페일1 마회1
도약은 자기 취향인 초각스킬 따라 찍으면 되는데, 저는 일단 드릴 쓰고있어요. DPS는 드릴이나 잼동대나 엄대엄이라 유틸까지 겸비한 잼동대를 챙기지 않을 이유가 없지만,, 보스 기동성에 따라 잼동대가 빗나갈 리스크가 좀 더 높은 것 같음.

스킬, 트라이포드, 룬 및 보석 기존의 치특 5딜3매와 동일하게 가져갑니다.

허수아비 DPS가 치특보다 약 5% 정도 높은데, 실전에서 스나이프만 쿨마다 돌려도 이 DPS 갭이 많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질증을 채용했어도, 기존 치특보다 공속이 높아서 샾슈나 급베, 아토믹 캔슬에 대한 우려는 오히려 줄어듭니다.
단 이속 와인 먹어야해서 폿 버프가 안끊겨도 딜타임이 긴 구간에는 마나가 종종 마릅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쿨정렬 신경쓰지 말고 쿨 오는대로 누르면 됩니다. 강습 딜지분이 치특처럼 높지 않아서 강습 싸이클에 신경론 당할 필요 없고, 특히 스나이프 딜지분이 26% 수준이라 아덴기 포함 쿨이 동시에 올때 우선 순위는 스나입니다. 이론상 딜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팅 및 이번 주 노르둠 기록
보석 세팅 끝나면 하브도 보내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