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마무리는 dps 5.9로 했지만 2-2 300줄 전에 같은 파티 딜러분이 죽으셔서 시너지가 클하기 직전까지 비기도 했고 2-2부터 애샤 풀틱 맞추기가 빡세서 아쉽게도 클리어 dps는 낮게 나왔네요.

2-1 : 굉장히 할만합니다. 900줄 벽 부수기, 블랙홀 이후 택시 등등 카제로스가 확확 이동하는 순간에 애샤랑 강습이 동시에 활성화 되어 있으면 애샤-강습-애샤로 빠르게 애샤5스택 디버프 뭍히고 깔끔하게 사이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각성 스킬 있으면 애샤-강습-초각스-스나 하면 초각스랑 스나 둘 다 애샤5스택 디버프에 들어갑니다. 애샤를 쿨초 됐다고 바로바로 무지성으로 털기보단 다음 기믹 생각하면서 아껴두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쉬운 점은 500줄 샨디 쿨초가 맛이 없습니다.

2-2, 2-3 : 딜하기 좀 빡세다고 생각합니다. 주 딜링기가 설치기인데 카제로스가 텔포하거나 숨는 패턴이 많다보니 풀틱 맞히는 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허수아비와 다르게 스나가 애샤보다 약간 우세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락온 기동대 채용해서 갔는데 드릴보다 높은 데미지를 넣으려면 가동률이 높아야 하는데 아껴두다가 피면이 필요한 패턴에서만 사용했습니다. 쿨마다 사용해서 스페에만 의존 해보니 투따 당해서 딜로스가 심하거나 위험한 상황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숙련도 더 오르면 그때 드릴 채용할 생각입니다.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