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안)                                            (수정안)

아무리봐도 레이저사이트 기껏 특화캐릭 유도해놓고 너무 성의 없게 만든거 같아서 
제가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수치(쿨타임, 피해량증가)는 그냥 일단 넣어봤고, 변경되는 메커니즘 위주로 봐주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필요에 의하여 실버호크를 종료하고 싶다면 매폭이후 쿨타임이 돌고있을때 x를 한번 더 누르면 되는 것으로 해소하면될듯합니다.
( 인게임 플레이중 x연타로 인한 매종료를 막기위해 선딜동안에 x누르는건 종료 안됨으로 하거나 매폭이후 3초이후에 종료가능 한 키가 활성화 되던지 방향을 잡으면될듯)

피면기가 없던 두동이에게 피면기가 생기기도 하며, 최근에는 볼 수 없던 우리 호크의 매폭모션도 부활할듯합니다.(구죽습 ㅎㅎ)

그리고 일단 특화를 올리는 아덴 캐릭터 답게 설계를 해야지 !! 에고 속 터져.... (※특화 올릴 시 폭풍의날개, 최후의습격 피해량증가)



이렇게 되면 문제가 하나 있는데 한 사이클 굴리는 타임이 다소 길음, 만약 이런 구조가 된다면 전체적으로  일반 활스킬들의 선후딜을 좀 줄여주는 패치가 동반되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