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 보스의 경우 생각보다 팔딱거리는 편임
특히 앞으로 슬쩍 찌른다거나 하는식으로 은근 고창3타를 잘안맞고 2타맞는 경우가 좀 많음
되려 애가 카멘처럼 뒤로가는 패턴은 좀 적어서 살짝 보스앞쪽으로 고창땡기면 좋은거같음

260톱니하고 이동한 곳에서
중앙보스에 아키르를 쓸때 근처에 있는 창도 맞추면서 쓰면 좋음
카운터창은 어쩔수없는데 딜로깨능 창은 거의 공짜로 깨는편

260줄 톱니 카운터는 스페쓰다 걸리고 한세월 걸어가서 카운터쳐도 될만큼 여유로움 무력게이지 나오면 마질만쓰면 무력댐

이때 벽에 딱붙고 전폭이나 고창 아키르등을 중앙보스에 맞추기도 편함

심연에선 기본패턴4개후 이동할때 무력패턴이면 스페로 가다가 맵 넘어갈수있는데 곱삼=카운터 +1=무력 이니까
보고 천천히 걸어가서 자리잡아도 충분함

심연에서 창휘적거리면서 흡수하는패턴은 어글자보고 흡수하는데 이상하게 내가잘걸림(헤드쪽 근처사람인가?)
자리잡고 콜하면서 양옆 살랑걸리면 충분히 잘피해짐

165줄 기믹은 시작부터 바그론콤보하기보단
아델1타 맞추고 이때 바그론콤보 시작하면 남은실드&중앙에 심장같은거 까지 아델2타로 깔끔하게 마무리댐

마질은 처음에 3마리만나가도 저스트가드가 가능함
아마 1마리만 나가도 될거라생각함 후속말들은 후딜개념으로 보는듯

기본적으로 이동기 의존도가 거의없는레이드지만
투다운되면 일어나는데 한세월이기도해서 짤패익힌뒤로 딜각잴때 아키르로 잔잔바리는 무시하면서 패는것도 좋음
피면기도 좋지만 벽력일섬하면서 앞베기는 경면기로도 안넘어지니 고창같은거 땡기는 모션 활용도 좋음

딜이 좀 안밀리면 조우-심연-165끝자락-지파1발후 아키르콤보가 되는데
딜이좀 깎인 파티면 조우-165끝자락-지파2발후 아키르콤보가 됨
이부분은 더 좋은팁이 궁금합니다!

타대라서 좋다고는 하지만 공중에 펄떡거리면서 전폭을 좀 잘피해서 버블수급이 카멘같은거랑 비교해서 아쉬운 느낌이 있긴함
이래서 아크패시브에 10초1버블 생겼나 생각듦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