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 이놈을 써보니까 파우루 마리린 2 속행으로 스킬을 더 땡겨쓰던 기존 구조와 비교하자니 너무 꽉 막혀 답답합니다 매번 플레이가

그렇다고 폭주에 맞춰 폭딜 구조를 가져가더라도(진짜 패턴 운이 좋아야함..) 기존과 딜이 비슷하거나 실전의 기믹때문에 그 이하로 떨어지니 할 맛도 떨어지구요..

쏜살ㅅㅂ새 이놈은 물론 설치 자체는 딸깍이면 되니 고창 캐스팅 스트레스 사라졌긴 합니다. 근데 고창보다 딜도 낮은 놈이 백어택에 ㅅㅂ새가 박히는 풀딜 시간때문에 고창 캐스팅 시간보다 더 스트레스 받습니다.

윙드는 과거에 노각지배극신상소하면서 홀딩 하던 때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토글이면 그나마 낫겠지 했는데 이 미친 스킬은 마나를 너무나 쳐먹습니다... 기존에 짜빛 채용 후 음식을 먹으면 스킬창에 회색빛이 도는 순간이 없었는데 얘를 써보고 나서부터는 회색빛이 돌기 시작합니다 폭주 때문에 슈르디 비중이 더 커져서 딴 스킬 더 욱여넣겠다고 마르디로 바꾸지도 못하는데..

웬만한 게임들 어쩌다 똥 직업들만 해서 딜이 뭔상관이냐 플레이 할 때 재미만 있으면 그만이지 마인드인데 진짜 1일 1문의 하게 만든 패치는 처음 경험해보네요

추가로 이렇게 리스크란 리스크는 다 추가해놓고 깡딜 깎은건 무슨 의도인지 궁금하네요. 그거 안깎고 냅두면 행성파괴급이였을 정도로 교감이 그렇게 쎘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