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옵힛 화강의 큰 문제점은

"꺼질 시 0단계, 카운터 사실상 유기" 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다들 요구하는게 "전방포격 시너지 추가 + 꺼질 시 화력게이지 1단계로 패널티 감소" 거든요. 특히 전방포격 시너지 추가는 블래스터 공통으로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 스킬선택지가 넓어지거든요.

저도 한줌단이라 개발진분들이 볼 지 모르겠지만 오버히트 관련된 개선안 목소리를 내볼께요.

1. 오버히트 on/off 기능 추가 - 저희도 능동적이고 싶어요.

2. 오버히트를 움직이면서도 활성화 할 수 있게 해주기 - 극딜타이밍때 켜지지 않는 경우 화가 납니다.

3. 오버히트 off 시 화력 게이지 1단계로 고정 - 사실상 이거때문에 카운터 유기에요. 1단계로만 고정해줘도 화방으로 채울 수 있으니 사이클딜러인 화강 특성상 실전딜 더 올라갈꺼라고 봐요. 최소한 무너지 + 카운터인 네팜은 최후의 수단이겠죠.

4. 오버히트 활성화 시 지속시간동안 에너지필드 자동활성화 - 점프포격에 에너지필드를 추가시켜줬는데 쓰기 까다로워요. 차라리 유저들이 애용하는 오버히트에 지속시간동안 에너지필드 효과를 붙여줘서 실전딜 + 고점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면 많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5. 오버히트 가시성 추가 - 부탁드립니다. 쓴지 안 쓴지 모르겠어요.

6. 포화공격 마나소모 추가 - 왜 이것만 없는지 이해 안되긴해요. 아크그리드로 인한 딜증도 있는데 마나소모 추가시켜주면 마효증 이라는 각인도 선택지가 생기니까 좋을 것 같아요. 추가로 진화도 무마 + 마용 선택지도 가능하겠네요.

일단 화강에 관한 개인적인 개선안을 내봤습니다. 솔직하게 포강은 개선안 적기에는 각인 자체에 대한 리메이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적지 않았습니다. 블래스터 분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